배우 김정은이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태복음 성경구절을 공유했다.
사진으로 공유한 성경구절은 마태복음 7-8장으로, 사진에는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는 찾아낼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릴 것이니라 너희 중에 누가 아들이 떡을 달라 하는데 돌을 주며 생선을 달라 하는데 뱀을 줄 사람이 있겠느냐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 이것이 율법이요 선지자니라”는 7절부터 12절 부분이 하이라이트 표시 돼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멘”, “오늘 말씀이 힘이 된다”, “할렐루야. 주실 줄 믿습니다” 등의 반응을 이었다.
한편 김정은은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여인천하’, ‘파리의 연인’, ‘루루공주’, ‘나는 전설이다’, ‘한반도’, ‘여자를 울려’와 영화 ‘가문의 영광’, ‘잘 살아보세’,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식객: 김치전쟁’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