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 레볼루션 모바일 게임과 컬래버 친환경 이벤트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헛개차’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등의 마블 히어로 캐릭터들이 함께 하는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동 헛개차는 미국 유명 히어로물 제작사 마블의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과 컬래버를 통해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마블 캐릭터가 인쇄된 제품 라벨 안쪽의 쿠폰 번호를 확인한 뒤, 게임사 넷마블이 출시한 해당 게임에 접속해 입력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게임 진행을 위해 사용되는 아이템인 ‘수정’ 등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가 음료 페트병과 라벨분리 재활용에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컨셉으로 준비됐다.
광동 헛개차 마블 에디션 제품에 적용된 라벨 분리선(그린라인)을 제거하면 그 안에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쿠폰번호가 기재돼있다.
광동제약은 앞서 옥수수수염차에 그린라인이 적용된 라벨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그린라인은 기존의 분리형 라벨 대비 타공점을 크게 하고 녹색컬러를 적용해 분리 성공률과 시인성을 개선한 환경보호 아이디어로 평가받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게임과 마블 캐릭터를 즐기는 젊은 층이 친환경 습관을 자연스럽게 들일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마블의 높은 인기만큼이나 호응도 클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문화산업 역사상 가장 성공한 시리즈물인 마블 히어로물 캐릭터들이 가진 스토리와 개성을 고증해 구현하고, 각각의 영화 설정을 반영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높은 평을 받고 있다.
광동 헛개차 X 마블 퓨처 레볼루션 컬래버 에디션은 오는 29일 오후 9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