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뷰티핸즈·해돋는 마을, 어려운 이웃에 성탄 선물 전달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쪽방촌·독거노인에게 사랑의밥과 선물키트

▲(사)월드뷰티핸즈 최에스더 회장(왼쪽)과 (사)해돋는 마을 장헌일 이사장(가운데)이 이웃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월드뷰티핸즈 최에스더 회장(왼쪽)과 (사)해돋는 마을 장헌일 이사장(가운데)이 이웃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밥사랑과 선물키트 전달식 참석자들.

▲밥사랑과 선물키트 전달식 참석자들.

(사)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 신생명나무교회)과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교수)가 22일 엘드림노인대학에서 “쪽방촌과 독거 어르신 초청 크리스마스 따뜻한 사랑의 밥사랑과 선물키트 전달식”을 가졌다.

산타클로스로 분장한 장헌일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낮은 곳으로 오신 예수님의 성탄절을 맞아, 코로나19 펜데믹으로 더욱 힘들고 외로운 어르신들께서 희망을 잃지 않고 더욱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에스더 회장은 “성탄절을 맞아 소외되고 외로운 어르신께 밥사랑 밥퍼사역과 뷰티서비스, 어르신 상담을 통해 삶의 의욕과 희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박종철 씨가 “지금까지 밥퍼 대접을 받기만 했다”며 오랫동안 모은 동전을 밥퍼사역에 사용하도록 헌금해 감동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최에스더 교수를 비롯해 장민혁 사무총장, 최세연 사무장, 최세진 영양사, 구훈 장로를 비롯한 자원봉사자들이 거동 불능한 노인들에게 사랑의 대체식과 선물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히 하며 시간차를 두고 이뤄졌다.

이번 행사는 국제사랑재단(이사장 김승학 목사)과 유환아이텍(대표 유창수), KC산업 나눔회(김상배 장로), 디딤돌사랑방(대표 엄균영 장로)과 바로나(대표 나정은 장로)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마포구 대흥동에 소재한 (사)해돋는 마을과 (사)월드뷰티핸즈 엘드림노인대학은 매주 밥퍼 사역과 함께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하여 다양한 강의와 치매예방 및 어르신 일자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