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치료하심으로 나음을 입으소서!”… 로고스 인, 신유복음 전도집회 연다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5월 19·26일과 6월 2·16일 포포인츠바이 쉐라톤조선 세미나실서

’로고스 인’(LOGOS_IN) 이요셉 전도사(파주성락교회)와 HOLY & JOY 찬양전도팀이 오는 5월 19일, 5월 26일, 6월 2일, 6월 16일 오후 2시 서울역에 위치한 포포인츠바이 쉐라톤조선 세미나실에서 신유복음 전도집회를 연다.

로고스 인LOGOS_IN(人)은 로고스(LOGOS)와 인(IN·人)의 합성어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예수’,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이 내안에서 역사하심’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요셉 전도사와 HOLY & JOY가 함께하는 신유복음 전도집회는 일산 킨텍스 신유복음 집회를 시작으로, 전북지역 집회, 파주성락교회 신유복음 집회에 이어, 이번 서울역 집회가 네 번째다. 이번 신유복음 전도집회는 ‘하나님의 치료하심으로 나음을 입으소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각색병으로 고통받는 이들과 그의 가족들을 초청한다.

신유복음 전도집회는 성경에서 예수께서 하시던 ‘귀신 쫓고 병 고치고 천국 복음을 전하는 일’을 하는 현장이다. 오직 말씀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치료하심이 나타난다.

이요셉 전도사는 “예수께서 피 흘리신 공로, 채찍 맞으신 공로, 가난하게 사신 공로를 믿는다면 지금 나에게 있는 죄와 병과 가난은 내 것이 아니다. 예수께서 모든 것을 다 담당하셨기 때문에 이것을 믿는다면 죄에서 자유를 얻을 것이요, 병에서 고침을 받을 것이요, 가난에서 부요케 될 것이다. 하나님은 우리가 건강하게 살길 원하시고 부요케 살길 원하신다! 예수의 공로를 100% 믿고 죄와 저주, 질병에서 자유케 되자! 말씀의 능력으로 반드시 깨끗함을 입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로고스인’ 유튜브 채널(https://youtube.com/@_logosin1080)을 통해서 홍보 영상과 서울역에서 찾아오는 길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은 사전 연락을 통해 안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포스터 참고).

홍보 영상: https://youtu.be/Fu1Xk6vGuRM?feature=shared
길 안내 영상: https://youtu.be/KvHsl2U-il4?feature=shared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비판 왕따 아이 눈물 울음 비난 손가락 손가락질

성찰, 남 비판 앞서 자신 돌아보고 살피는 것

비판 싫어하면서, 비판 즐겨해 거듭난 성도들, 비판 못 버리나 사탄의 열매, 암의 뿌리 될 뿐 당사자 없을 땐 이야기 말아야 4. 비판의 후유증 생각 없이 그저 재미 삼아 비판을 즐기는…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기총 정서영-미즈시마 대사 환담

정서영 한기총 대표회장, 미즈시마 日 대사 만나 “미래지향적 한일 관계로”

부모 권고로 유년 시절 천주교 종립학교 다녀 이스라엘 대사 거치며 성경에 대해 많이 생각 해결할 문제 있지만 경제·안보 등 윈윈 가능 한·일 공통 과제 협력 위해 한기총 역할 부탁 정 대표회장 “미래지향적 한·일 관계 중요해 자유민주주의 양국, 이해하며 …

임신 중절 수술 홍보

“‘36주 낙태 브이로그’에 ‘낙태 잘하는 곳 광고’까지…”

형법의 낙태죄 조항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헌법 불합치’ 결정 이후 낙태법 입법 공백이 4년 이상 지속되는 상황에서, 생명윤리·학부모·프로라이프 단체들이 일제히 조속한 관련 입법을 촉구하고 나섰다. 지난 6월 ‘36주차 임신 중단(낙태)’ 브이로그가 국민…

다큐 인사이트

KBS <다큐 인사이트>, 동성애 일방적 미화·권장 방송

‘아빠만 2명’인 女 4세 쌍둥이 등장시켜 ‘특별한 가족’ 주장 엄마 없는데 ‘조금’만 다르다? 10.27 연합예배 이후 포괄적 차별금지법과 대법원의 동성 파트너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 인정 등에 대한 문제점이 사회적으로 조명되고 있지만, 각종 미디어에서…

한국복음주의조직신학회

“유신진화론, 하나님 직접 창조 부인… 과학의 성경 지배”

유신진화론 개념 7가지와 비판 1. 초자연적 개입 제한, 간접 창조 → 하나님 무로부터의 창조 확고 2. 방향성 있는, 우연/인도된 진화 →설명 불가능 문제 해결 딜레마 3. 진화론 이어 그릇된 자연신학 →기독교의 하나님과 다른 신 돼 4. 특별계시 제한하는 창조…

열혈사제 2

<열혈사제 2>: 교회 이미지 희화화와 자정능력 상실

천주교 신부들이 주인공인 SBS 드라마 가 시작됐습니다. 김남길(김해일) 신부와 박경선(이하늬)를 비롯해 김성균(구대영), 백지원(김인경) 등 1편 출연진들 외에 성준(김홍식), 서현우(남두헌), 김형서(구자영), 김원해(고독성), 고규필(오요한), 안창환(쏭삭), 한성규(…

김기창 예수의 생애

전쟁 당한 국민들에 위로와 희망 준 김기창 화백

성경 테마 역사적 회화 완성 조선 풍속화 양식 예수 생애 제한된 색조, 엄숙함 증폭해 ‘집단적 기억의 형태’로 계승 사회봉사, 더 깊은 예술세계 예술 탁월성 의미 있게 사용 김기창(1914-2001)은 6.25 전쟁이 발발하자 아내 박래현의 처가집이 있는 군산 인근의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