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26일과 6월 2·16일 포포인츠바이 쉐라톤조선 세미나실서
’로고스 인’(LOGOS_IN) 이요셉 전도사(파주성락교회)와 HOLY & JOY 찬양전도팀이 오는 5월 19일, 5월 26일, 6월 2일, 6월 16일 오후 2시 서울역에 위치한 포포인츠바이 쉐라톤조선 세미나실에서 신유복음 전도집회를 연다.
로고스 인LOGOS_IN(人)은 로고스(LOGOS)와 인(IN·人)의 합성어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예수’,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이 내안에서 역사하심’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요셉 전도사와 HOLY & JOY가 함께하는 신유복음 전도집회는 일산 킨텍스 신유복음 집회를 시작으로, 전북지역 집회, 파주성락교회 신유복음 집회에 이어, 이번 서울역 집회가 네 번째다. 이번 신유복음 전도집회는 ‘하나님의 치료하심으로 나음을 입으소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각색병으로 고통받는 이들과 그의 가족들을 초청한다.
신유복음 전도집회는 성경에서 예수께서 하시던 ‘귀신 쫓고 병 고치고 천국 복음을 전하는 일’을 하는 현장이다. 오직 말씀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치료하심이 나타난다.
이요셉 전도사는 “예수께서 피 흘리신 공로, 채찍 맞으신 공로, 가난하게 사신 공로를 믿는다면 지금 나에게 있는 죄와 병과 가난은 내 것이 아니다. 예수께서 모든 것을 다 담당하셨기 때문에 이것을 믿는다면 죄에서 자유를 얻을 것이요, 병에서 고침을 받을 것이요, 가난에서 부요케 될 것이다. 하나님은 우리가 건강하게 살길 원하시고 부요케 살길 원하신다! 예수의 공로를 100% 믿고 죄와 저주, 질병에서 자유케 되자! 말씀의 능력으로 반드시 깨끗함을 입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로고스인’ 유튜브 채널(https://youtube.com/@_logosin1080)을 통해서 홍보 영상과 서울역에서 찾아오는 길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은 사전 연락을 통해 안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포스터 참고).
홍보 영상: https://youtu.be/Fu1Xk6vGuRM?feature=shared
길 안내 영상: https://youtu.be/KvHsl2U-il4?feature=sha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