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박시은, “밀알 굿윌스토어” 바자회 참석

김신의 기자  ewhashan@gmail.com   |  

▲밀알 ‘굿윌스토어’ 바자회에 참석한 박시은. ⓒ박시은 인스타그램

▲밀알 ‘굿윌스토어’ 바자회에 참석한 박시은. ⓒ박시은 인스타그램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내 손을 잡아’ 등에 출연한 배우 박시은이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히 잘 끝났네요. 5시간 서 있어도 그저 감사 감사.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했어요”라며 밀알 ‘굿윌스토어’를 알릴 목적으로 시작된 바자회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이에 남편 진태현은 “장애인들과 함께하겠다고 바자회 열어버리신 와이프님 대견하고 장하고 존경해요”라며 “가까운 곳에 계신 분들 가보세요 천사같은 우리 색시 있어요”라며 아내 박시은의 사진을 올렸다.

밀알 ‘굿윌스토어’는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활동하는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설립한 곳으로, 장애인들에게 일자리를 통한 삶의 기쁨과 자립을 할 수 있는 급여를 제공하며 선순환의 구조를 만들어 가는 미래형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이다.

한편 박시은이 작년 7월 31일 남편 진태현과 결혼 후 첫 출연하는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중국 드라마의 ‘보보경심’을 원작으로 한다. 박시은은 ‘해씨부인’ 역할을 맡아 8황자 왕욱 역의 강하늘과 부부로 호흡한다.

출연진으로는 아이유, 서현,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백현(EXO), 남주혁, 지수, 윤선우, 강한나, 지헤라, 성동일 등이 있으며, 4일 제목 확정 및 촬영 완료를 기념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첫 방송은 8월 29일로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