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너무합니다'구혜선 - 장희진 건강상 교체, 과거 엄정화는 암으로 인한 공백

김상우 기자   |  

ⓒMBC'당신은 너무합니다'

ⓒMBC'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이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아나필락시스)로 인해 정해당 역을 장희진으로 긴급 교체되었다.

구혜선의 소속사인 YG엔터 측은"구혜선씨는 최근 촬영 도중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병원 응급실로 긴급 후송된 바 있다.검진 결과 구혜선 씨는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한 탓에 안정이 시급하고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에 따라 현재 입원 중이다"고 구혜선의 현재 상태를 설명했다.  

여배우들의 건강에 의한 문제가 최근 많은 화제가 되고있다. 과거 故 김지영씨 암으로 인한 사망과 배우 김영애의 건강악화 등도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했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유지나 역으로 화려하게 복귀한 엄정화도 과거 암으로 인한 공백기간을 설명한바 있다.

엄정화는 준비된 작품이 있었으나 건강검진 중 발견된 종양으로, 갑상선 암 수술을 했다. 가벼운 수술일줄로만 생각했지만 수술 중에 신경을 다쳐서 8개월 이상 말을 할 수 없었고 그로인해 긴 공백 기간을 갔다.

수술한 2011년 당시, 그녀에겐 가족의 응원과 4년 교회에 가며 생긴 신앙심이 있었고, 성경 묵상을 하는 등 어려운 기간을 헤쳐 갔다. 주사를 맞고 치료하다 현재는 꾸준한 연습을 통해 성대마비, 갑상선암 후유증을 이겨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미당 서정주

미당 서정주 시인, 크리스천이었다?

미당(未堂) 서정주(徐廷柱)의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푸르른 날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 하자. ​저기 저기 저 가을 꽃 자리 초록이 지쳐 단풍 드는…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10.27

[10.27 연합예배] 김양재 목사, 동성애자들 위해 ‘눈물의 절규’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가 10월 27일 오후 서울 광화문부터 서울역까지, 그리고 여의도에서 현장 110만, 온라인 100만 이상 참석해 열린 가운데, 김양재 목사(우리들교회, 큐티엠 이사장)의 기도 장면이 집회 이틀 후에도 여운을 주고 있다. ‘10…

10.27

[10.27 연합예배] 언론 보도, ‘차량 정체·도심 혼잡’만 부각

대규모 종교단체 집회 언급하며 소음·교통 정체로 불편 등 중심 한겨레·경향은 “예배 아닌 혐오”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가 10월 27일 오후 서울 광화문부터 서울역까지, 그리고 여의도에서 현장 110만, 온라인 100만 이상 참석해 열린 가…

10.27

[10.27 연합예배] 이용희 교수 “대형교회 목사님들도 이름·빛 없이… 감사했다”

이재훈 목사, 서울역에서 예배 손현보 목사도 순서 맡지 않아 윤석전 목사, 몸 불편해도 참석 이름 없이 빛도 없이 희생·헌신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 대표)가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이하 10.27 연합예배)’ 소회를 전했다. 에스더기…

10.27

[10.27 연합예배] 박한수 목사 설교 ‘대한민국의 하나님, 응답하소서’

비가 옵니다. 하나님의 눈물처럼 여겨지는 것은 저만의 느낌은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 안녕들 하십니까? 언뜻 들으면 그렇다고 대답하시겠지만, 잠시만 깊이 생각하면 결코 이 세상이 안녕하지 않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2021년 2월 동성 동거 …

2024 거룩한방파제 통합국민대회

[10.27 연합예배] 청소년 마약 및 에이즈 급증… 이유는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조직위원회’는 이번 집회를 앞두고, 집회의 필요성에 대한 여러 자료들을 공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우리 사회 전반에 걸쳐 동성애 문화 확산이 우려되는 가운데, 청소년층에서 마약 사범과 에이즈 환자도 크게 늘고 있는…

한가협

[10.27 연합예배] 동성 간 성접촉 통한 에이즈 감염 급증

국내 동성 간 성접촉 감염 급증 10·20대 에이즈 감염 지속 증가 사회적·경제적 부담 가중 더해 성병 예방과 교육 시급성 대두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조직위원회’는 이번 집회를 앞두고, 집회의 필요성에 대한 여러 자료들을 공개하고 있다. 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