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이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아나필락시스)로 인해 정해당 역을 장희진으로 긴급 교체되었다.
구혜선의 소속사인 YG엔터 측은"구혜선씨는 최근 촬영 도중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병원 응급실로 긴급 후송된 바 있다.검진 결과 구혜선 씨는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한 탓에 안정이 시급하고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에 따라 현재 입원 중이다"고 구혜선의 현재 상태를 설명했다.
여배우들의 건강에 의한 문제가 최근 많은 화제가 되고있다. 과거 故 김지영씨 암으로 인한 사망과 배우 김영애의 건강악화 등도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했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유지나 역으로 화려하게 복귀한 엄정화도 과거 암으로 인한 공백기간을 설명한바 있다.
엄정화는 준비된 작품이 있었으나 건강검진 중 발견된 종양으로, 갑상선 암 수술을 했다. 가벼운 수술일줄로만 생각했지만 수술 중에 신경을 다쳐서 8개월 이상 말을 할 수 없었고 그로인해 긴 공백 기간을 갔다.
수술한 2011년 당시, 그녀에겐 가족의 응원과 4년 교회에 가며 생긴 신앙심이 있었고, 성경 묵상을 하는 등 어려운 기간을 헤쳐 갔다. 주사를 맞고 치료하다 현재는 꾸준한 연습을 통해 성대마비, 갑상선암 후유증을 이겨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