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람들'을 위한 인터넷 만남의 자리

크리스천 커뮤니티 사이트 '갓피플(Godpeople.com, 여진구 대표)'은 최근 기독교 결혼 정보회사 '커플러스(Couplus.com, 대표 김지영)'와 손을 잡고 크리스천의 만남과 결혼을 위한 전문사이트 '갓커플(Godcouple.com)'을 오픈했다.
모든 회원의 경우 자기에게 어울릴 만한 이성 상대를 찾기 위한 다양한 방식의 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하고, 정회원과 준회원은 동일하게 회원들의 상세 정보를 검토할 수 있으며, 정회원은 호감이 가는 대상에게 만남을 위한 온라인 프로포즈가 가능하다.
갓커플은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셀프 검색 및 프로필 매칭, 프로포즈 등 구현 100% 신원인증을 통한 고신뢰도의 매칭 서비스와 스케줄링 기능 등 제공 최고의 품격을 갖춘 상세한 개인신상정보DB 보유 갓커플만의 본인의 음성 통한 자기소개 기능탑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갓커플의 김지영 CEO는 "갓커플을 통해 그리스도 안에서 최고의 만남을 이루시고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귀한 배우자와 함께 아름다운 믿음의 가정을 세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00년 5월 '기업형 크리스천 커플 매니지먼트 회사'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작한 '커플러스'는 '온라인 데이트 프로그램'을 특허 출원하는 등 창의적인 발상을 현실화시키며 다양한 이벤트 주최와 프로그램개발, 전문적인 회원관리를 통해 크리스천 젊은이들의 만남과 올바른 결혼문화 발전만을 위해 꾸준히 한길을 걸어온 기독교 결혼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