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 GPS 2017 목회자 리더십 컨퍼런스 22일 개최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지구촌교회(원로 이동원 목사, 담임 진재혁 목사)에서 주최하는 'GPS 2017 목회자 리더십 컨퍼런스'가 오는 22일(목) 경기 성남시 구미동 분당채플에서 개최된다.

GPS 2017 리더십 컨퍼런스는 '교회!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 아래 목회 현장의 많은 어려움과 고민들에 대해 성경적이고 실제적인 해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하나님께서 지구촌교회에 부어주신 은혜가 담긴 사역들과 성장 원리들을 함께 나누게 된다.  

주제 강의는 이동원 목사가 '우리 시대에 회복되어야 할 성경적인 설교'를, 진재혁 목사가 '우리 시대에 회복되어야 할 성경적인 리더십'을 각각 맡았다.

이 외에 다양한 목회 중 고민의 해결을 위해 20여개의 워크샵을 준비했다. 목회자 자기개발, 다음 세대 사역, 목양 및 교회사역의 총 3개 트랙으로 구분해 참가자들이 총 3번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강의와 Q&A가 함께 구성돼 주제에 대한 전문 강의와 함께 현장의 실제적인 궁금증을 묻고 답할 수 있다.

워크샵 트랙은 4개의 강의들로 구성된 '목회자 자기개발' 트랙, 미취학, 어린이, 청소년, 젊은이의 구체적인 사역을 나누는 6개의 강의들로 구성된 '다음세대 사역' 트랙, 교회의 건강한 조직, 셀교회, 전도중심교회, 사회복지사역, 가정사역, 경조사역, 중보기도 및 교육훈련, 시니어사역, 교회의 단기선교 등 9개의 주제들로 구성된 '목양 및 교회사역' 트랙이 있다.

주요 참석대상은 담임목회자, 부교역자, 선교사, 신학생, 사모 등이며, 인터넷(http://gps.jiguchon.org)으로 접수할 수 있다. 등록은 6월 16일까지이며, 등록비는 개인 4만원, 단체 3만 5천원이다. 선교사 및 신학생은 2만원으로 할인된다. 이날 컨퍼런스 참가들에게는 지구촌교회 사역자료 모음 DVD를 제공한다.

컨퍼런스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gps.jiguchon.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처(031-710-5999, 9333)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