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듀오 ‘좋은씨앗’의 대표곡과 스킷드라마가, 좋은씨앗의 크리스마스 드라마 콘서트인 ‘선물’에서 만났다.
‘선물’ 공연은 “한 사람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말미암은 선물은 많은 사람에게 넘쳤느니라”라는 로마서 5장 15절을 주제 성구로 하며, 좋은씨앗의 대표곡과 스킷드라마를 함께 아우를 예정이다. 공연은 12월 13일(수) 오후 7시 30분 사랑의교회 본당에서 진행된다.
현재까지 결정된 곡 리스트는 ‘저들 밖에 한 밤 중에’, ‘내가 어릴 때(1집)’, ‘선물(9집)’, ‘너무 오랜 시간(7집)’, ‘담대하라(7집)’, ‘믿음과 현실사이(5집)’, ‘더 좋은 세상(5집)’, ‘영혼의 닻(3집)’, ‘사랑할 수 있음을(2집)’, ‘네 마음에도 그 사랑이 있니(2집)’, ‘우리가 서로를 사랑한다면(2집)’, ‘주님의 솜씨(1집)’,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1집)’, ‘세상의 소망(3집)’, ‘하나님 나라는(5집)’, ‘네 안에(1집)’, ‘아침안개 눈앞 가리듯(1집)’, ‘오직 주 만이(2집)’, ‘사자와 어린 양(9집)’, ‘담쟁이(9집)’, ‘참 반가운 신도여’이며, 임지은(팝페라 가수) , 이정림(찬양사역자), 빅콰이어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본 공연은 사랑의교회 예배사역부, 플러그인, 관객이만드는공연이 주최하고 로렌조컴퍼니, 리뉴앰, 리디머프레이즈, 무대를 만드는 사람들, 샘디자인, 수상한거리,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 GCM, 추미디어앤아트, 팀사운드가 주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