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2일부터 "예배를 회복하라"는 주제로 84차 겨울수련회 개최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경인SCE(정책위원장 윤일준 목사, 기획위원장 김종엽 목사)와 인천노회면려부(부장 김종석목사)는 2018년 1월 22일(월)부터 24일(수)까지 "예배를 회복하라"는 주제로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제84차 겨울수련회를 개최한다.
인천을 포함한 경인지역의 중고청 연합영성회복집회로 열리는 이번 수련회에는 예장합동 총회서기인 권순웅 목사와 탈동성애 사역을 하는 이요나 목사 그리고 바리톤 함석헌 교수를 비롯한 국내 유수한 강사진들의 집회와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찬양사역자 강찬과 손수현 그리고 NJ Worship의 찬양인도로 더욱 은혜로운 수련회가 될 것이다.
경인SCE 정책위원장 윤일준목사는 "이미 83차에 이르는 신앙훈련의 경험과 역사를 가진 경인SCE는 올 해 84차부터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지속적으로 청소년 및 청년 신앙운동을 개최하여 새로운 기독세대가 소속교회 및 지역사회의 리더가 되도록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C.E(Student Christian Endeavour, 기독학생면려회)는 '예수 그리스도를 위하여 힘을 다하는 기독학생운동'으로서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삼고 이 땅에 하나님 나라의 회복과 확장과 성숙을 목적으로 신앙하는 중․고․대학 기독학생들의 자발적인 신앙운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