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맞아 롯데리아 포켓몬 대형 인형 잠만보와 이상해씨 5월 1일부터 판매

윤혜진 기자   |  
▲롯데리아 판매중이 대형인형 포켓몬 잠만보와 이상해씨 ⓒ롯데리아 인스타그램
▲롯데리아 판매중이 대형인형 포켓몬 잠만보와 이상해씨 ⓒ롯데리아 인스타그램

롯데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포켓몬스터 캐릭터인 이상해씨와 잠만보 대형인형을 한정 판매한다. 두 인형은 롯데리아 모든 세트메뉴 구매시 2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단품 구매시는 3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형은 50cm 대형인형으로 '말랑말랑 폭신폭신' 촉감을 자랑한다.

▲포켓몬 잠만보와 이상해씨 ⓒ포켓몬
▲포켓몬 잠만보와 이상해씨 ⓒ포켓몬

잠만보는 포켓몬 캐릭터로 잠자고 있을 때 이외에는 계속 먹이를 먹는다. 하루에 400kg을 먹지 않으면 배가 부르지 않는다. 곰팡이가 나있어도 신경쓰지 않고, 복통도 일으키지 않는다.

이상해씨는 태어날 때부터 등에 있는 이상한 씨앗과 함께 성장하며 자란다. 이상해씨는 며칠 동안 굶어도 이상이 없는데, 그 이유는 씨앗에 영양분이 가득해 진화하기 전까지 등에 자라는 씨앗에서 영양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몸이 자라는 만큼 씨앗도 같이 자라며, 이 씨앗은 광합성을 통해 자라기도 한다. 일정 수준이 지나 씨앗이 꽃봉오리가 되면 이상해풀로 진화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