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 샛별 가수 조정민 '인생술집' 출연

김신의 기자  ewhashan@gmail.com   |  

▲가수 조정민. ⓒ_jojungmin instagram photo by tov_portrait

▲가수 조정민. ⓒ_jojungmin instagram photo by tov_portrait

가수 조정민이 ‘인생술집’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태진아는 조정민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일본에서의 활동도 언급했다.

조정민은 국민대학교 피아노학과 출신으로 2009년 ‘조아’라는 예명으로 6개월간 활동했다가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2014년, ‘Be My Love(타이틀 곰탱이)’ 앨범으로 활동을 재개했고,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기자가 선정한 라이브 최고 인기가수 대상(2016)’,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2016)’, ‘베스트가요쇼 대축제 신인상(2017)’ 등을 수상하며 일명 ‘떠오르는 트로트계의 요정’으로 자리 잡았다.

가수활동 재개와 동시에 웹 드라마 ‘처음의 시작’, ‘뷰티살롱M’, ‘마스크’ 등에도 출연해 연기활동과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7전8큐’, ‘비디오스타’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엔 일본도 진출했다.

한편 조정민은 기독교 방송 ‘내가 매일 기쁘게’에 출연해 데뷔부터 활동재개를 하기까지 그녀를 도왔던 하나님의 손길에 대해 간증하기도 했다. 조정민은 22세 때 아버지를 여의고, 전도사였던 어머니는 목사의 길을 걷게 된 사연과 방황했던 때 받은 어머니의 사랑을 이야기해 감동을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행동하는프로라이프를 비롯한 59개 단체가 5일(수) 정오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재판소(헌재)의 이중적 태도를 강력히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헌재, 낙태법 개정 침묵하면서 재판관 임명만 압박?”

행동하는프로라이프를 비롯한 59개 단체가 5일(수) 정오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재판소(헌재)의 이중적 태도를 강력히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이번 기자회견은 행동하는프로라이프 연대를 중심으로 바른교육교수연합, 자유와 정의를 실천하는…

1인 가구

“교회에서 ‘싱글’ 대할 때, 해선 안 될 말이나 행동은…”

2023년 인구총조사 기준으로 1인 가구는 무려 782만 9,035곳. 전체 가구 2,207만의 35.5%로 열 집 중 네 집이 ‘나 혼자 사는’ 시대가 됐다. 2024년 주민등록인구 통계상으로는 지난 3월 이미 1,000만 가구를 돌파했다고 한다. 2050년에는 전체의 40%로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

림택권

“오늘도 역사하시는 ‘섭리의 하나님’까지 믿어야”

“두 개의 평행선으로 이뤄진 기찻길이어야만 기차가 굴러갈 수 있듯, 우리네 인생도 형통함과 곤고함이라는 평행선 위를 달리는 기차와 같지 않을까 한다. 우리 앞날은 어떻게 될지 모르기에 그저 좋은 날에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곤고한 날에는 하나님이 우리에…

조혜련

방송인 조혜련 집사가 이야기로 쉽게 전하는 성경

생동감 있고 자세한 그림 1천 장 함께해 성경 스토리 쉽게 설명 재미 함께, 신학교수 감수 거쳐 조혜련의 잘 보이는 성경이야기 조혜련 | 오제이엔터스컴 | 614쪽 | 55,000원 CGN 에서 성경 강의를 할 정도로 성경을 많이 읽고 연구한 방송인 조혜련 집사가 ‘성경…

열방빛선교회 촤광 선교사

“수령 위해 ‘총폭탄’ 되겠다던 탈북민들, 말씀 무장한 주의 군사로”

“수령님을 위해 총폭탄이 되겠다던 북한 형제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죄를 깨닫고 회개하고 거듭나면서, 지금부터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위해 남은 생명을 드리겠다고 고백하더라” 열방빛선교회 대표 최광 선교사는 지난 25년간 북한 선교와 탈북민 사역을 …

북한인권재단 출범 정책 세미나

“인권 말하면서 北 인권 외면하는 민주당, ‘종북’ 비판 못 피해”

재단 설립, 민주당 때문에 8년째 표류 중 정치적 논쟁 대상 아닌 인류 보편의 가치 정부·여당·전문가·활동가들 역량 결집해야 국민의힘 박충권 의원이 주최한 ‘8년의 침묵, 북한인권재단의 미래는’ 정책 세미나가 3일 오전 10시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