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로 재산세 납부하면 상품권, 캐시백..절세 방법

윤혜진 기자   |  

재산세 납부 시기인 가운데 카드사들이 재산세 납부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카드로 재산세를 포함한 지방세를 납부할 경우 상품권 또는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어 현금으로 납부하는 것보다 유리하다. 무이자 할부 또한 가능하며 카드 포인트로도 납부 가능하다.

우리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등으로 5만원 이상 지방세를 납부하면 2~5개월, 최대는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6, 10, 12개월 할부 시 일정 회차 할부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KB국민카드는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신한카드, 우리카드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한카드 체크카드로 재산세 등 지방세를 납부하면 월 납부금액의 0.15%를 현금으로 돌려준다. 납부금액이 1만원 미만인 경우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우리카드 개인 뿐 아니라 기업 체크카드로도 재산세 등 지방세를 납부하고 우리은행 결제계좌를 보유한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 30억원 미만은 금액의 0.2%, 30억 이상은 0.1% 캐시백된다.
KB국민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롯데카드, KB국민카드로는 포인트로도 지방세 납부가 가능하므로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납부 방법은 CD/ATM 자동입출금기를 이용가능하며 위텍스(www.wetax.go.kr) 를 통해 납부가능하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2024 부활절 연합예배

‘2025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 4월 20일 오후 4시

예장 통합 총회장 사회, 예장 합동 총회장 설교, 대회장에 이영훈 목사 김정석 감독회장 인사 ‘2025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가 한국 기독교 선교 140주년을 맞아 부활주일인 오는 4월 20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광림교회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1885년 4월 5…

이세종 심방

“심방, 가정과 교회 잇는 가장 따뜻한 통로입니다”

“2023년 12월, 울산교회 고등부 사역을 마무리하던 즈음 출판사에서 연락을 주셨고, 심방이 다음 세대 부흥에 어떤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지 글로 남겨보자는 제안을 주셨습니다. 그때 지난 사역 여정을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심방의 길을 열어주신 뒤, 한 영혼이 변화…

기독교한림원

선교 140주년, 한국교회의 진정한 역사와 역할은

한국교회 선교 역사, 140주년 이상 토마스, 칼 귀츨라프 선교사 기억을 암울한 시기 여명의 빛으로 떠올라 새로운 삶의 의미와 희망 가져다줘 근대 사회 진입에 큰 역할 잘 감당 지금도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앞장 한국기독교한림원(이사장 조용목 목사, 원장 정…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