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취에듀 법인설립 감사예배가 9월 3일 오전 11시 청담동 사업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법인설립 감사예배는 ㈜청취에듀 강사돈 대표이사 내외를 비롯해 계열사 ㈜예람, ㈜청취닷컴 직원들과 여러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감사예배는 서울네이션즈교회 남양규 담임목사의 기도로 시작됐다. 남양규 목사는, “앞으로 우리나라 어린이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영어 시장에 귀감이 되는 좋은 회사로 발전하길 바란다”며 기도했다.
이어서 한밭제일교회 이영환 원로목사의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너의 경영하는 것이 이루리라'(잠언16:3) 주제로 설교 말씀이 있었다. 이영환 목사는, “20여년간 대전의 우수기업으로 성장한 ㈜예람이 서울 청담동 ㈜청취에듀로 확장설립하게 된 것은 하나님의 주권과 통치를 인정하며 정직과 나눔의 경영철학이 바탕 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청취에듀의 앞날을 축복했다.
㈜청취에듀 강사돈 대표는, “정직과 나눔으로 기업의 이윤을 창출하는 회사를 만들어 가겠다. 앞으로 국내 최고의 영어교육 1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말하며 참석한 귀빈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청취에듀는 영어의 4대 영역인 읽기, 말하기, 듣기, 쓰기 중 ‘듣기’에 초점을 맞춰 귀가 뚫리는 획기적인 영어 학습을 제공한다. 기존 하이라이츠 라이브러리 학습 시스템을 B2C 개인 회원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런칭했으며,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