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은 ‘늘 변하지 않네’와 ‘십자가에’
나비워십 미니스트리 예배 인도자로 활동 중인 김종윤 목사가 9월 14일 첫 정규 앨범 1집을 발매했다.
앨범의 타이틀 곡은 ‘늘 변하지 않네’와 ‘십자가에’며, 첫 번째 트랙인 ‘내 삶에 들어온’으로 시작해 ‘내 맘이 낙심되며(찬송가 300장)’, ‘나의 주 나의 방패’, ‘영광 할렐루야’, ‘스바냐 3장 17절’, ‘하나의 발자국’, ‘예수 나를 오라 하네(찬송가 324장)’, ‘서로 사랑하며 사세요’까지 총 10 곡이 수록됐다.
김종윤 목사는 “음악이라고는 교회에서 순전히 어깨너머로 배워온 저에게 주님은 어느 날 ‘작곡’이라는 선물을 허락하셨다”며 “서툰 솜씨로 기타를 잡고 흥얼거리던 노래들이 악보조차 그릴 줄 모르는 제 입술로부터 흘러나왔고, 악보를 그려주는 누군가의 헌신으로 주님만 들으셨던 노래들이 하나 둘 세상 앞에 놓여지기 시작했다”고 했다.
그는 “그렇게 한 곡, 한 곡 쌓이다 보니 음반으로 소개하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 그러나 욕심만으로는 되지 않았다. 참 오랜 시간이 지나 주님은 드디어 제 생애 ‘첫 작곡 음반’을 허락하셨다. 두 번째 앨범은 없을 거라는 마음으로 그동안 제게 주셨던 노래들 중 꼭 세상에 남기고 싶은 곡들을 골라 이 앨범에 담아 두었다”며 “내 삶에 들어온 주님의 말씀과 노래들이 부디 여러분의 마음 어딘가에 잘 닿아지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다음은 앨범 정보.
::Credits
Executive Producer 김종윤
Producer 한호철
Composed by 김종윤
Lyrics by 김종윤
Arranged by 한호철
Mix & Mastering 한호철, 조영주
Recording Director 조영주
Piano 한호철
Bass 강덕형
Guitar 이태욱
Violin 최유경
Chorus 김승태, 김재희, 서혜린, 이미진, 정희주, 조영주, 태미림
Photographed by 김성일
Album Art & Designed by 태미림
한편 나비워십 미니스트리는 분당 만나교회 시온 성전에서 정기 수요예배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