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난치성질환 장애아동 위한 2018 온라인 기부라이딩 챌린지

김신의 기자  ewhashan@gmail.com   |  

밀알복지재단 9월 30일(일)까지 참가자 모집

▲2018 온라인 기부라이딩 챌린지 배너 이미지

▲2018 온라인 기부라이딩 챌린지 배너 이미지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9월 30일(일)까지 장애아동 치료비 지원을 위한 ‘2018 온라인 기부라이딩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GPS 모바일 앱 ‘오픈라이더’와 자전거공유플랫폼 ‘라이클’의 후원으로 개최하는 2018 온라인 기부라이딩 챌린지는 즐거운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참가자들은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챌린지 기간 동안 장소, 시간 제약 없이 라이딩을 즐기며 오픈라이더를 통해 라이딩 거리를 기록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오픈라이더 모바일 앱 내 ‘캠페인’란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 쿨 멀티 마스크와 쿨 토시 세트, 챌린지 엠블럼 스티커를 제공한다. 참가비는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수술이나 치료가 시급한 희귀난치성질환 장애아동들의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챌린지 기간에는 총 누적거리 순위에 따라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시상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라이딩도 하고 기부도 하는 뜻깊은 행사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 이번 챌린지를 계기로 도움이 필요한 장애아동들을 한번 더 떠올리고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되어 장애인, 노인, 지역사회 등을 위한 46개 산하시설과 7개 지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18개국에서 아동보육, 보건의료, 긴급구호 등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2009년, 2014년에는 삼일투명경영대상에서 각각 ‘장애인부문 대상’, ‘종합 대상’을 수상해 투명성을, 2018년에는 서울시복지상 장애인권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바이어하우스학회

“북한 열리면, 거점별 ‘센터 처치’ 30곳부터 세우자”

지하 성도들 단계적 준비시켜 각 지역별 사역 감당하게 해야 과거 조선족 교회 교훈 기억을 자치·자전·자립 네비우스 정책 주신 각 은사와 달란트 활용해 의료와 복지 등으로 회복 도모 제10회 바이어하우스학회(회장 이동주 교수) 학술 심포지엄이 4월 11일 …

이세종 심방

“심방, 우리 약점 극복하게 하는 ‘사역의 지름길’”

“열 번의 단체 공지보다 한 번의 개인 카톡이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문자보다 한 번의 전화가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전화보다 한 번의 심방이 더 효과적이다.” ‘365일 심방하는 목사’ 이세종 목사의 지론이다. 저자가 시무했던 울산교회 고등부는 심방을 …

대한성서공회

지난해 전 세계 74개 언어로 성경 첫 번역돼

성경전서는 총 769개 언어 번역 아직 전체 48% 언어 번역 안 돼 새 번역된 74개 언어 중 16개는 성경전서, 16개 신약, 42개 단편 2024년 말 기준 세계 성서 번역 현황이 발표됐다. 전 세계 총 7,398개 언어 중 성경전서는 769개 언어로 번역됐고, 지난 1년간 74개 언어로 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