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14~16일 배제대학교 아펜젤러홀
비전스테이션과 함께하는 2019 동계 '킹덤 컨퍼런스'가 '하나님나라의 장군(KINGDOM GENERAL)'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배재대학교 아펜젤러홀에서 내년 1월 14일(월)-16일(수) 진행된다. 이번 킹덤 컨퍼런스에는 특별히 <장자권의 회복과 누림>이라는 교재를 통한 선포훈련이 매 세션마다 그룹별로 실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이번 '킹덤 컨퍼런스'에는 <장자권의 회복과 누림> 교재로 잘 알려진 이영환 목사가 강사로 나서 말씀 중심의 선포와 믿음의 결단의 시간을 준비하게 된다. "각 세션 강사님을 통한 뜨거운 예배와 소그룹모임을 통한 친교 모임을 통해 실제적으로 장자권 실습을 그룹별로 진행한다. 특히 매 차수 교사세미나를 통하여 놀라운 돌파와 열매를 경험하고 있다"고 비전스테이션 측은 밝혔다.
이 밖에 킹덤 컨퍼런스 강사들로는 김삼성 목사(열두제자선교회 대표, 前)알마티은혜교회 담임), 이창호 목사(넘치는교회 담임, 오버플로잉 미니스트리 대표), 라준석 목사(사람살리는교회 담임, 前)온누리교회 총괄수석), 천관웅 목사(뉴사운드교회 담임, 뉴제너레이션 워십 대표), 황성은 목사(오메가교회 담임,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대표), 염안섭 원장(수동연세병원 원장, 한국교회동성애대책위원회) 등이다. 예배인도와 공연은 오메가교회 워십팀, 비전스테이션 워십팀 , 넘치는 교회 워십팀 에서 맡게 된다.
이번 동계 킹덤 컨퍼런스의 주제는 'KINGDOM GENERAL(하나님나라의 장군)'이다. 컨퍼런스 측은 "참가자들을 위해 90% 이상의 힘을 예배와 중보사역에 쏟을 것이며, 한국의 대표적 말씀사역자들, CCM 사역자들과 함께 전국의 청소년들과 청년들이 살아계신 하나님께 계시록 4장에 나오는 '천상의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의 장군으로 일어날 수 있도록 도울 것"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비전스테이션 중보팀을 중심으로 섬기는 사역자, 스태프 모두 컨퍼런스 시작 100일 전부터 릴레이 금식기도를 진행하고 있다. 비전스테이션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서 성령님께서 우리 심령에 불을 주실 것이며, 예수님을 향한 사랑으로 불타오르게 하실 것" 이라 기대했다.
한편, 소년원 원생들과 목회자 자녀들 그리고 청년들을 섬기는 기관이라고 알려진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는 대표 황성은 목사가 신대원에 다닐적에 소년원생들을 위한 캠프를 해보라는 어머님의 제안으로 동역자 4명과 함께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후 자원하여 섬기러 찾아온 청년들이 회심하고 깨지며 큰 은혜를 경험하게 되었고, 가까운 친구들과 형제들을 데리고 오면서 규모 있는 청년선교단체로 성장하게 되었다.
특히 지난 10년동안 소외되고 감옥에 갇힌 병든 원생들의 영혼을 위해 섬기고 있는 사역중에 하나님께서는 상처많은 목회자 자녀들을 섬기는 자들로 보내주사, 그들에 대한 거룩한 부담감을 갖게 하셨다. 이후 매 차수마다 많은 목회자들과 교회의 요청으로 목회자 자녀, 선교사 자녀 뿐 아니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컨퍼런스를 기도로 준비하였고, '킹덤 컨퍼런스'라는 이름으로 전국의 다음세대와 청년 대학생들을 섬기게 되었다. 현재 초교파 선교단체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안에서는 크게 소년원 캠프 사역팀과 목회자자녀&선교사자녀 컨퍼런스 사역팀, 킹덤 컨퍼런스 사역팀으로 구분되어 사역이 진행되고 있다.
다음세대의 상처회복과 정체성 회복에 가치를 두고 사역
빠르게 확산되어 가는 세속주의와 인본주의에 청소년 청년들이 속수무책으로 방치되고 있는 현실속에서 특히나 바쁜 목회일정과 사역 때문에 목회자 자녀(PK&MK)들 또한 제대로 케어를 받지 못하고 있다. 비전스테이션측은 "이 문제를 위해 목회자분들이 자녀분들과 더불어 청소년들을 영성회복에 포커스를 두시고 컨퍼런스에 보내주신다면 성령님의 놀라운 회복의 역사하심을 체험케 될 것이다. 또한 매월 둘째 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비전스테이션과 함께하는 금요킹덤워십(무료정기집회)과 예배후 진행되는 소그룹모임에 보내주시면 하나님의 뜨거운 사랑과 은혜를 지속적으로 경험하게 될 것이며, 목회에 든든한 동역자로 성장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 이후에도 많은 참가자들의 요구로 2010년 부터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는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와 함께 '금요킹덤워십'이라는 이름으로 대전에서 정기적인 집회가 진행되고 있다. 집회 후에 소그룹 모임과 지역별 청년들 소그룹 모임, 거리 전도를 통해 정기적으로 자신을 점검하고 훈련할 수 있고 실제적인 나눔과 기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음 킹덤 컨퍼런스와 목회자자녀&선교사자녀 컨퍼런스 스탭 혹은 소원비전 캠프사역(자원봉사시간인정)에 스탭으로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황성은 대표는 "목회자자녀와 선교사 자녀 그리고 청년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킹덤컨퍼런스'와 'PK&MK 컨퍼런스'를 통하여 한국교회를 책임질 무겁고도 축복된 삶을 감사함으로 받아들이고, 더 나아가 세상의 중심에서 왕의 자녀됨을 선포하도록 돕는 일에 '최고의 헌신과 최고의 충성과 최고의 열정'으로 달려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컨퍼런스를 통해 실제적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결단한 이들을 훈련시키기 위하여 열방의 목사님과 선교사님들을 모시고 집중 훈련을 받는 훈련학교가 진행되며, 열방의 고아와 과부를 섬기기 위한 아웃리치를 매년 5월에 필리핀과 터키에서 진행해왔으며, 2019년 1월에는 영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렇지만 늘 겸손한 마음을 잃지 않으며, 사역에만 빠져서 본질을 놓쳤던 마르다에 대한 예수님의 가르침(눅10:38-42)을 가슴에 새기고, 하나님께서 간절히 원하시는 무너진 다윗의 장막을 일으키는 일(암9:11-13)에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가 먼저 예배와 중보로 헌신할 것"이라며 "일이 목적이 아니라, 하나님에 대한 사랑이 목적이 되는 팀으로 남게 되기를 갈망한다" 고 말했다.
한편, 비전스테이션 사역을 위해 기도로 섬기고자 하는이들은 매일 저녁 10시에 각자의 처소에서 동참해주시며, 물질로 동참하고자 한다면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홈페이지(www.vision-station.com)를 통하여 후원이 가능하다. 헌금을 통해 채워지는 모든 재정은 소년원사역과 다음세대 사역을 위해 사용된다.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대표전화 042-824-3242
킹덤 컨퍼런스 문의|도현우 간사 010-3542-3703, 전미래 간사 010-8966-0558
비전스테이션미니스트리 사역 문의|권원주 전도사 010-3895-1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