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유선·박수영, 코로나 극복 캠페인에 재능기부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기독 연예인들 다수 참여… 유튜브 등 통해 영상 공개

▲스타들의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 참여 사진. ⓒ(사)한국유엔봉사단 제공

▲스타들의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 참여 사진. ⓒ(사)한국유엔봉사단 제공

국내 여러 스타들이 재능기부한 캠페인 챌린지 ‘코로나19 예방수칙, 보고 또 보고’ 영상이 27일 (사)한국유엔봉사단(이사장 안헌식, 이하 봉사단)을 통해 무료 배포됐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로 인한 국민들의 아픔과 고통을 덜고, 희망의 에너지를 전파하고자 한다. 특별히 ‘아무노래’의 저작자 아티스트 지코(KOZ 엔터테인먼트)의 음원 개작 사용권 기부로 진행 및 기독 연예인을 비롯해 힙합계의 거장 타이거JK, 국민가수 인순이, 가수 홍진영, Bizzy, 영화배우 정준호, 김소현, 유선, 이세은, 박수영(리지), 개그맨 김영철, 윤형빈 등이 재능기부가 있었다.

아울러 ‘결식아동 후원 문자메시지 모금’도 진행 중이다. 문자 1통에 2,000원의 후원금이 기부되며, 문자메시지의 내용 안에 캠페인에 참여하는 스타의 이름을 기재할 경우, 해당 스타의 이름으로도 기부가 가능하다.

후원 문자메시지 모금액은 전국의 결식아동들에게 푸드 트럭으로 식사를 제공하는 ‘맘 편히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결식아동 나눔 사업을 전개해 온 ‘진짜파스타’의 오인태 대표도 동참한다.

또한 27일부터 사회공헌 파트너십으로 애경산업(대표 이윤규)도 함께 나섰다. 이에 SNS를 통해 챌린지에 참여한 우수작 및 참여자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애경산업 후원의 경품들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 참여 영상 및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유엔봉사단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바이어하우스학회

“북한 열리면, 거점별 ‘센터 처치’ 30곳부터 세우자”

지하 성도들 단계적 준비시켜 각 지역별 사역 감당하게 해야 과거 조선족 교회 교훈 기억을 자치·자전·자립 네비우스 정책 주신 각 은사와 달란트 활용해 의료와 복지 등으로 회복 도모 제10회 바이어하우스학회(회장 이동주 교수) 학술 심포지엄이 4월 11일 …

이세종 심방

“심방, 우리 약점 극복하게 하는 ‘사역의 지름길’”

“열 번의 단체 공지보다 한 번의 개인 카톡이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문자보다 한 번의 전화가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전화보다 한 번의 심방이 더 효과적이다.” ‘365일 심방하는 목사’ 이세종 목사의 지론이다. 저자가 시무했던 울산교회 고등부는 심방을 …

대한성서공회

지난해 전 세계 74개 언어로 성경 첫 번역돼

성경전서는 총 769개 언어 번역 아직 전체 48% 언어 번역 안 돼 새 번역된 74개 언어 중 16개는 성경전서, 16개 신약, 42개 단편 2024년 말 기준 세계 성서 번역 현황이 발표됐다. 전 세계 총 7,398개 언어 중 성경전서는 769개 언어로 번역됐고, 지난 1년간 74개 언어로 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