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자야
‘THE GRACE: Sola Gratia’ 2024 아이자야 컨퍼런스(2024 Isaiah6tyOne Conference)가 2월 6일부터 8일까지 무박 3일간 서울 강서구 KBS ARENA에서 개최된다.

‘은혜’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마태복음 6장 12절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 말씀과 아래 3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그 3가지는 ①구원케 하는 은혜(Saving Grace):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의 은혜 ②용서케 하는 은혜(Forgiving Grace): 우리 모든 죄를 용서하신 그 사랑을 힘입어 지금까지 용서하지 못한 나 자신과 가정, 사회를 용서할 수 있게 하시는 은혜 ③가능케 하는 은혜(Enabling Grace): 삶 가운데 포기하고 좌절했던 모든 영역들 가운데 하나님 능력으로 다시 일어서고 회복하며 새롭게 하시는 은혜 등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다음 세대를 향해 사역하는 단체들과 연합으로 함께한다. 워십팀으로는 제이어스(J-US),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아이자야씩스티원 등이, 메신저로는 움직이는교회 김상인 목사, 부산 세움교회 이종화 목사, Philipines ILOILO 다니엘 한 목사 등이 함께한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성극 카르디아, 단평영화 미디어 사역 케어코너즈 등과도 협력한다.

아이자야씩스티원 조성민 간사는 “지금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은혜’가 너무나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다”며 “컨퍼런스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에 대해 함께 기도하고 깊이 깨달아, 우리 모두 속한 각자 삶의 영역에 은혜를 흘려보낼 수 있는 청소년과 청년들이 일어날 것을 기대하며 기도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아이자야씩스티원 NAVER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isaiah_company)에서 사전 등록 가능하다. 참가비는 9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