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것 없는 ‘먹거리 홍수 시대’, 각광받는 ‘농수산 25’

김은애 기자  eakim@chtoday.co.kr   |  

무농약, 저농약, 유기농 제품만 산지직송 인터넷 판매

먹거리 홍수 시대다. 거리를 나서면, TV나 컴퓨터를 켜면 온갖 먹거리들이 우리를 유혹한다. 시장이나 대형마트를 가면 넘쳐나는 먹거리들이 산처럼 쌓여있다.

그러나 홍수가 나면 마실 물이 없어 죽는다고 했던가. 넘쳐나는 먹거리들의 홍수 속에 정작 ‘먹을 만한’ 먹거리들은 사라져가고 있다. 멜라민, 광우병 파동 등 각종 위협들이 도사리고 있고, 믿을 만한 먹거리는 돈을 더 얹어 주고서라도 구하기가 힘든 세상이 되어 버렸다. 여유가 있는 이들이야 산 넘고 물 건너서라도 ‘웰빙 식생활’을 즐기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그저 값 싸고 구하기 편한 먹거리만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먹어야 할 형편이다.

그런데 값 싸고 구하기 편하면서도 맛있고, 친환경적이며, 위생적인 먹거리들을 구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농수산 25(www.ns25.com)’가 최근 주목받고 있다. 무농약, 저농약, 유기농 제품만 공급하고 있는 이 쇼핑몰은 최근 현대인들의 식생활 개선의 대안으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농수산 25(www.ns25.com) 홈페이지.

▲농수산 25(www.ns25.com) 홈페이지.

‘농수산 25(www.ns25.com)’는 김현영 대표가 직접 생산자와 제조업체를 방문하여 각 제조과정과 맛을 체험 후 제품을 엄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하고 영양가 높은 먹거리들을 공급하고 있다.

‘농수산 25(www.ns25.com)’의 취급품목은 수산물(완도 참전복, 영광굴비, 건어물, 해초류, 생선), 농산물(지역특산품 - 더덕, 곶감, 석류, 매실, 차, 강황울금, 버섯, 복분자, 구기자), 장류(된장, 고추장, 간장, 청국장), 한과, 폐백, 곡류, 과일, 김치, 선물세트, 다기류, 인삼, 홍삼, 건강기능성 식품 등이다.

김현영 대표는 “판매자로서 상도덕을 지키고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는, 안전하고 맛있는 최상의 제품으로 정직하게 판매하고자 한다”며 “농수산 25는 무농약, 저농약, 유기농 제품만을 산지직송 공급, 인터넷판매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문의: 062-603-3635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