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고추장이라고 다 같은 순창고추장이 아닙니다”

김은애 기자  eakim@chtoday.co.kr   |  

방부제 0%, 우리 농산물 100%… 영농법인 순창장수원전통식품

▲영농법인 순창장수원전통식품은 100% 우리 농산물만을 재료로 사용한다.

▲영농법인 순창장수원전통식품은 100% 우리 농산물만을 재료로 사용한다.

순창고추장이라고 해서 다 같은 순창고추장이 아니다. 정갈한 재료로 정성껏 만든 음식은 그 맛과 깊이가 다를 수밖에 없다.

엄선된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순창전통고추장 민속마을에서 장인에 의해 전통방식 그대로 빚어져 옹기 속에서 1년 이상 숙성된 고추장이야말로 진정한 ‘순창전통고추장’이라 할 수 있다.

영농법인 순창장수원전통식품(대표 김옥균)은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대한민국 제1호 장류산업특구) 내에 유일하게 최신 설비를 갖춘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고추장의 주 원료를 현지 농가와 계약 재배한 100% 순 우리 농산물을 사용하여 여러 세대에 걸쳐 전해 내려온 전통재래법으로 정성껏 고추장을 빚는다.

순창장수원전통고추장은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순 우리 농산물만을 사용하며, 전통 옹기에서 숙성시켜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고 명품만을 사용한다.

특히 매실 장아찌, 굴비 장아찌, 쥐눈이콩 청국장, 매실 고추장, 찹쌀 고추장, 된장, 더덕 장아찌, 간장, 마늘쫑 장아찌 등 다양한 양념과 반찬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최고의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장수원에서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전통 고추장을 생산하는 것을 자부심으로 여기고 있다”며 “원칙을 고수하고 정직한 장인정신과 엄격한 위생관리로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식품의 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010-7540-5004
홈페이지: http://www.jangdok.biz/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2024 부활절 연합예배

‘2025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 4월 20일 오후 4시

예장 통합 총회장 사회, 예장 합동 총회장 설교, 대회장에 이영훈 목사 김정석 감독회장 인사 ‘2025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가 한국 기독교 선교 140주년을 맞아 부활주일인 오는 4월 20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광림교회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1885년 4월 5…

이세종 심방

“심방, 가정과 교회 잇는 가장 따뜻한 통로입니다”

“2023년 12월, 울산교회 고등부 사역을 마무리하던 즈음 출판사에서 연락을 주셨고, 심방이 다음 세대 부흥에 어떤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지 글로 남겨보자는 제안을 주셨습니다. 그때 지난 사역 여정을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심방의 길을 열어주신 뒤, 한 영혼이 변화…

기독교한림원

선교 140주년, 한국교회의 진정한 역사와 역할은

한국교회 선교 역사, 140주년 이상 토마스, 칼 귀츨라프 선교사 기억을 암울한 시기 여명의 빛으로 떠올라 새로운 삶의 의미와 희망 가져다줘 근대 사회 진입에 큰 역할 잘 감당 지금도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앞장 한국기독교한림원(이사장 조용목 목사, 원장 정…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