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기업 네모비전, 피겨선수 김연아 이벤트 진행

이미경 기자  mklee@chtoday.co.kr   |  

오는 24일 ‘김연아와 함께하는 독자와의 만남’ 열려

▲김연아 선수. ⓒ김연아 미니홈피

▲김연아 선수. ⓒ김연아 미니홈피

믿음의 기업 (주)네모비전이 김연아와 만난다.

교보문고와 중앙출판사가 공동주최하고 네모비전(대표 육성진, www.nenovision.co.kr)이 기획 및 진행을 맡은 ‘김연아와 함께 하는 독자와의 만남’ 이벤트가 오는 4월 24일(토) 오후 3시부터 타임스퀘어에서 실시된다. 김연아 선수는 독자 550명을 초대해 저서 <김연아의 7분 드라마>와 <김연아처럼>을 중심으로 나눌 예정이다.

(주)네모비전의 육성진 대표는 “국민요정 김연아 선수가 피겨 선수로서가 아닌 자신의 삶을 쓴 작가로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자리”라며 “보다 뜻 깊고 따스한 자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그동안 미자립 교회를 위해 영상을 제작, 함께 나누었던 네모비전은 탄탄한 실력과 구성으로 기획과 진행에서 두드러진 모습을 나타내고 있으며, 기독교 분야 뿐 아니라 일반기획 분야에서도 사람을 향한 따듯한 기획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김연아의 7분 드라마>를 활자에서 영상으로의 매체 변환을 통하여 작가 겸 선수 김연아의 생활에 대해 독자들과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다. 또 별도의 QnA 섹션을 마련해 평소 김연아 선수에게 묻고 싶었던 질문들을 직접 질문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

‘김연아와 함께 하는 독자와의 만남’에 참가하려는 독자들은 교보문고 강남점, 광화문역점, 목동점, 영등포점, 잠실점 이상 서울 지역 5개 영업점 또는 인터넷교보문고로 참가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독자와의 만남’ 시간은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이후에는 교보문고 영등포점 앞으로 장소를 옮겨 사인회를 진행한다. 사인회는 교보문고 영등포점에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블루 예배당 빛 파랑 저녁 겨울 눈 교회 거룩 신비

말씀 묵상으로 이뤄가는 ‘거룩의 3단계’

곱씹고 생각하고 쓰는 묵상 하나님 섭리하심 배우게 돼 중심 있는 사람이 되어간다 분주하지 않은 시간에 해야 하나님 말씀을 곱씹고 생각하고 쓰는 묵상은 나와 관계된 인간관계 속에…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청문회 질의응답 중인 안창호 후보와 김성회 의원.

[사설] 누가 탈레반인가

보수 기독교인은 탈레반주의자이고 도박중독자? 어떻게 폭력·살인 일삼는 이들과 비교할 수 있나 北 독재와 그 추종세력, 폭력시위, 민간인 고문치사 반성 않고 ‘민주화’ 포장… 그게 탈레반주의 가까워 눈과 귀를 의심했다. 대한민국 국회의 압도적 과반…

애즈베리 대학교

“애즈베리 부흥, 美 1·2차 대각성 운동과 얼마나 닮았나”

에드워즈의 1차 대각성 운동 1. 하나님 절대 주권·영광 강조 2. 특별한 기도의 준비 3. 성경 중심적 부흥 찰스 피니의 2차 대각성 운동 1. 하나님과 사람의 협력 2. 청중들이 받아들이는 설교 3. 진리만큼 필수적인 기도 애즈베리 대학교 부흥 운동 1. 기도모임…

샤먼 귀신전

교회, <샤먼: 귀신전> 등 대중문화 속 무속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교회, 한민족 정신 뿌리내린 무속 처음으로 부정한 집단 선교사들, 의술로 무속 이겨 미신으로만 치부한 건 아쉬워 무속 대응 가능 성경적 지혜 회복해야 할 시대적인 소명 무속에 대한 의존성: 양반들과 왕실조차 의존할 수밖에 없었던 무속 고려조 때도 조…

홍종명 과수원집 딸

신앙의 자유 찾아 월남했던 그 시절 기독교 미술가들

해방 후 北 살던 기독 미술인들 종교 탄압, 표현의 자유도 위협 홍종명·김학수·박수근 등 월남 전재민과 경계인 고충 있었지만 근면성과 탁월성으로 성공 거둬 한국 미술 발전에도 크게 기여 6.25 전쟁을 전후해 한반도에서 대규모 민족 이동이 발생했다. 남의…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한교총 장종현 대표회장

한교총 방문한 국힘 한동훈 대표 “한국교회 나라 중심 잡아줘”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가 6일(금) 취임 인사차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을 예방해 장종현 대표회장과 환담했다. 장종현 대표회장은 당대표 취임 축하의 말과 함께 “의료대란으로 국민의 목숨이 위태롭다. 대한민국의 미래발전을 위해서 의대 증원은 꼭 필…

CGI 여의도순복음교회 기도대성회

10월 23-26일 제30회 CGI… “세계교회와 교류 통해, 부흥·성장 논의”

23일 개회예배 후 이틀간 세미나 25일 파주와 여의도 오가며 기도 26일 연세대 노천극장 기도대성회 30회째를 맞이한 세계교회성장대회(CGI Conference) 및 세계 평화와 교회 부흥을 위한 기도대성회가 오는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순복음교회(담…

이 기사는 논쟁중

청문회 질의응답 중인 안창호 후보와 김성회 의원.

[사설] 누가 탈레반인가

보수 기독교인은 탈레반주의자이고 도박중독자? 어떻게 폭력·살인 일삼는 이들과 비교할 수 있나 北 독재와 그 추종세력, 폭력시위, 민간인 고문치사 반성 않고 ‘민주화’ 포장… 그…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