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콘서트 ‘첫번째 별이야기’

이미경 기자  mklee@chtoday.co.kr   |  

서울종합예술학교 CCM학부 주최




찬양사역자 김명식이 이끄는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 CCM학부가 CCM콘서트 ‘첫 번째 별이야기’를 개최했다.

지난 8월 28일 오후 7시 대학로 서울종합예술학교 스타시티극장에서 열린 이번 공연은 CCM학부 교수와 학생들이 기획하고 출연해 늦여름밤 은혜와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공연 전 김명식 학부장은 “별의 빛나는 아름다움은 별이 자신을 태우는 데서 시작한다”며 “하나님의 꿈으로 자신을 채우고, 기꺼이 자신을 태우며, 예수님과 더불어, 친구 별들과 더불어 황홀한 하늘을 만들어가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공연은 ‘You raise me up’, ‘Oh! Happy day’ 등 유명 CCM과 ‘사람을 살리는 노래’(김명식 곡), ‘내겐 아무런 갈채와 환호도 없을 지라도’(이창구 곡) 등 교수 창작곡, ‘내가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이유’(이준 곡), ‘사랑해요’(차빛나 곡) 등 학생 창작곡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탁월한 가창력을 자랑했고, 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큰 박수를 받은 무대는 자신의 자작곡 ‘사랑해요’를 직접 부른 차빛나(10학번) 학생과 시크릿가든의 ‘You raise me up’를 멋진 화음으로 소화한 이승훈, 우건희, 박동혁(10학번) 학생으로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탁월한 가창력과 천상의 화음을 선사했다.

피날레 곡은 제목만으로도 즐거워지는 ‘OH! Happy day’로 출연진 전원이 나와 멋진 안무와 함께 흥겨움을 주었다. 객석을 가득 메운 200여명의 관객이 참여한 이번 공연은 무대와 객석 구분 없이 모두가 즐기며 은혜와 마음을 나누는 뜻 깊은 행사였다.

서울종합예술학교 CCM학부는 교육과학기술부 4년제 학사학위 과정으로 보컬전공, 예배인도전공, 기악전공, 작편곡전공이 개설되어 있으며, 오는 9월 18일 수시전형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