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월드휴먼브리지, 지역아동센터에 기초교재 전달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21개 지역아동센터에 1600만원 상당 학습교재 지원

▲안양 월드휴먼브리지와 협약식을 갖고 있는 관계 기관들.

▲안양 월드휴먼브리지와 협약식을 갖고 있는 관계 기관들.

안양 월드휴먼브리지(대표 임용택 목사)가 안양 21개 지역아동센터에 학습지를 지원하는 협약식을 23일 가졌다.

평촌 뉴코아아울렛 코아중앙문고에서 함께한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기초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1600만원 상당의 2012학년도 1학기 기초과목 학습교재를 지원했다.

임용택 대표는 “성탄절을 맞아 아이들에게 학습지를 지원함으로써 사랑을 나누게 돼 기쁘다”며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앞장서는 안양지역아동센터와 코아중앙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지원은 재정 문제로 교재 수급에 어려움을 겪던 지역아동센터에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