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패션, ‘살림愛, 어린이를 살리는 작은 사랑’ 바자회

신태진 기자  tjshin@chtoday.co.kr   |  

▲바자회 물품 중 하나인 레몬차. ⓒ신태진 기자

▲바자회 물품 중 하나인 레몬차. ⓒ신태진 기자

컴패션 후원 활동 서포터인 ‘프렌즈 오브 컴패션’(FOC, Friends of Compassion)이 진행하는, <살림愛, 어린이를 살리는 작은 사랑> 바자회가 4월 30일 낮 12시부터 오후 20시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한국 컴패션 사옥에서 열린다.

이날 바자회에서는 국내 유명 리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권형민(웨딩와이즈 대표)과 ‘맑은날 정갈한 요리’의 저자 우정욱 등 다수의 리빙 전문가들이 재능 기부로 직접 제작한 생활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자회에서는 이들이 직접 만든 앞치마, 에코백, 레몬차 및 유명 패션가방, 해외브랜드 화장품, 수입 영유아 의류 등 다양한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평소 프렌즈 오브 컴패션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권형민 대표의 저서 ‘살림愛’ 출간을 계기로 진행되는 이 바자회는 전 세계 가난으로 인해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현장에서 1:1 어린이 양육 결연 신청을 하면 바자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어린이들이 꿈을 지키고 가난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하는 전인적 양육을 돕는 양육보완프로그램(CIV, Complementary Interventions Program)에 기부된다.

한국컴패션은 가난했던 시절 한국이 전 세계로부터 받았던 사랑을 되갚고자 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2003년 설립되었으며, 약 8만 2천명의 세계 어린이들이 한국 후원자들을 통해 양육되고 있다. 후원자는 어린이들과 1:1 결연을 통해 한 가족이 되어 어린이의 성장을 지원한다.

후원신청 및 문의:02-3668-3400/www.compassion.or.kr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