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뜬다!!소자본 창업 성공의 지름길, 스타마케팅

김은애 기자  eakim@chtoday.co.kr   |  

치솟는 물가와 낮은 임금이라는 사회적 분위기의 영향으로, 적은 자본을 들여 투자대비 높은 수익률을 창출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비용적인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부담감이 적은 소자본 창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소자본 창업을 준비 중인 사람들의 창업 아이템 또한 가지각색인데,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은 의류, 커피전문점을 포함한 음식점, 새로운 창업 유망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PC방 등이 있다.

창업을 하기 위해 이렇듯 흔한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은 위험 부담이 따르게 마련이다. 남들과는 다르게 차별화를 둔 창업 아이템일수록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사고 관심을 끌게 되는데, 그 대표적인 예로 스타마케팅을 들 수 있다.

창업 아이템으로는 다소 생소하지만 우리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스타마케팅은 사람들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스타들을 이용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의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는 가장 안정적인 홍보 방법이 되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고효율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창업자는 스타마케팅을 통해 안정적인 사업을 시작할 수 있고 소비자는 스타와 소통할 수 있어 좋고. 이것이야 말로 스타마케팅의 최대 장점이자 스타마케팅이 뜨고 있는 이유이다.

창업의 꿈을 가지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로 인해 치열한 창업 경쟁 속에서 스타마케팅이라는 색다른 길로 나아가 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