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사이버대학 실용영어학과 ‘실무 중심 교육’

오유진 기자  yjoh@chtoday.co.kr   |  

졸업 시 문학전문학사 취득… 2월 15일까지 신·편입생 모집


나날이 새롭게 변해가는 국제화시대에 영어 의사소통능력은 다양한 분야에서 필수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구촌이 하나가 되는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국제업무 전문가의 수요는 날로 증가하면서, 세계인과의 대화와 국제적인 정보획득에 반드시 필요한 실용영어 활용능력의 중요성은 날로 대두되고 있다.

세계사이버대학 실용영어학과(윤종권학과장)는 이러한 시대 변화가 요구하는 창의적이고 실무적인 영어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실무 교육을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국가공인자격인 사회복지사 2급 자격도 함께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안내하고 있다.

▲세계사이버대학은 실용영어학과를 개설해 실무중심 영어 강사진과 컨텐츠를 마련했다. ⓒ세계사이버대학

▲세계사이버대학은 실용영어학과를 개설해 실무중심 영어 강사진과 컨텐츠를 마련했다. ⓒ세계사이버대학

동교는 2년제 사이버대학 중 최초로 실용영어학과를 개설하여, 비즈니스에 필요한 실무영어능력을 향상시키는 선구적인 노력으로 전문 지식을 갖춘 우수한 교수진의 수준 높은 강의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방학 중 어학연수를 계획하여 보다 넓은 세계의 장에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특강 및 행사를 통해 경험적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세계사이버대학 실용영어학과는 졸업 시 문학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으며, 2013년 1월 5일부터 2013년 2월 15일까지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입시상담 전화(1577-4990[내선43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2024 부활절 연합예배

‘2025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 4월 20일 오후 4시

예장 통합 총회장 사회, 예장 합동 총회장 설교, 대회장에 이영훈 목사 김정석 감독회장 인사 ‘2025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가 한국 기독교 선교 140주년을 맞아 부활주일인 오는 4월 20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광림교회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1885년 4월 5…

이세종 심방

“심방, 가정과 교회 잇는 가장 따뜻한 통로입니다”

“2023년 12월, 울산교회 고등부 사역을 마무리하던 즈음 출판사에서 연락을 주셨고, 심방이 다음 세대 부흥에 어떤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지 글로 남겨보자는 제안을 주셨습니다. 그때 지난 사역 여정을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심방의 길을 열어주신 뒤, 한 영혼이 변화…

기독교한림원

선교 140주년, 한국교회의 진정한 역사와 역할은

한국교회 선교 역사, 140주년 이상 토마스, 칼 귀츨라프 선교사 기억을 암울한 시기 여명의 빛으로 떠올라 새로운 삶의 의미와 희망 가져다줘 근대 사회 진입에 큰 역할 잘 감당 지금도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앞장 한국기독교한림원(이사장 조용목 목사, 원장 정…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