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공연나들이, 온 가족이 즐기는 뮤지컬 어린이 캣츠!

김경준 기자  kjkim@chtoday.co.kr   |  
▲가족뮤지컬 어린이캣츠가 동양아트홀에서 공연 중이다.
▲가족뮤지컬 어린이캣츠가 동양아트홀에서 공연 중이다.

아름다운 선율과 섬세한 고양이 연기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어린이 캣츠’가 2013년 4월 3일부터 5월 26일까지 동양아트홀에서 공연 중이다. 강남지역 중심부에 위치하며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지역주민들의 문화를 책임져온 동양아트홀에서 열리는 [어린이 캣츠]에, 봄맞이 공연나들이를 계획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가족뮤지컬 ‘어린이 캣츠’는 어둠의 거리에서 함께 살아가는 도시 고양이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어린이뮤지컬이다. 세계 4대 뮤지컬인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미스사이공’, ‘캣츠’ 중 아이들에게 친숙한 고양이를 소재로 한 ‘캣츠(CATS)’를 모티브로 하여, 어린이들의 시선에 맞춰 새롭게 각색한 작품이다.

전국 각 지역 초청공연으로 작품을 인정받으며 대표 어린이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어린이 캣츠’의 이번 동양아트홀 공연은, 다양한 버전의 ‘어린이 캣츠’ 중 꿈과 희망에 대한 가장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봄맞이 최고의 공연나들이로 주목받고 있는 ‘어린이 캣츠’는 오는 4월 3일부터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와 오픈리뷰(http://openreview.co.kr)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아이가 그린 고양이 그림을 가져오면 할인이 가능한 ‘내가 그린 고양이 그림 할인’(50%/1인4매)과 손자 손녀와 함께 온 60세 이상 조부모 특별할인 ‘사랑해요 조부모님’(천원/1인1매)등 다양한 할인도 진행되고 있다.

아름다운 선율과 성장기 드라마가 함께하는 ‘어린이 캣츠’는 5월 26일까지 동양아트홀에서 가족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전석 20,000원 /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