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인성형외과, 방글라데시 특집방송 촬영…韓 성형문화 우수성 알려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더라인성형외과는 “지난 6월 27일 방글라데시 RTV 방송국과 함께 국내 성형문화를 소개하는 특집방송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의 우수한 의료관광 인프라를 소개하는 목적으로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한 방글라데시 RTV 방송국 촬영은 ‘한국인의 건강관리 및 노화방지 비법’에 대한 주제로 진행됐다.

3박 4일간 방글라데시 유명 배우와 아나운서 등이 직접 한국의 의료 인프라와 관광지를 체험하는 내용으로 방송 다큐멘터리를 제작했으며, 7월 중 현지 미디어에 방영될 예정이다.

더라인성형외과는 이번 촬영에서 성형문화 부문 국내 대표 병원으로 출연해 전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의 성형외과술을 선보였으며, 미용성형에 관심이 많은 방글라데시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방글라데시 방송 진행자들은 더라인성형외과 직원들의 서비스 교육은 물론 최신 의료 장비와 시스템 등을 둘러보고, 그 중 한 진행자가 간단한 시술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방송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외국 진행자들은 눈, 코, 입, 이마, 턱 등 얼굴뿐만 아니라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 몸매 성형까지 다양한 시술을 한 병원에서 할 수 있다는 것에 놀라워했다. 더욱이 수술 및 시술의 자연스러움과 높은 완성도로 현재 세계 성형수술 시장의 독보적인 위치에 오른 한국 성형외과술의 위엄을 실감했다는 후문이다.

병원 측은 “한국 의료산업 중 가장 떠오르고 있는 미용성형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방글라데시 현지 상류층 VIP단체 회원과 회장단 등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해외 환자를 유치하는 것은 물론 우리나라가 성형수술의 메카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촬영에서는 더라인성형외과 외에도 서울대병원 강남센터, 우리들병원(서울 김포공항) 등 각 전문 분야의 한국 대표 병원들이 소개됐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반 고흐 성경이 있는 정물

성경이 너무 낯설거나, 너무 익숙해져버린 이들에게

초신자나 비기독교인 등 ‘성경’이 아직 낯선 이들을 위한 ‘입문용’ 도서가 잇따라 발간됐다. 두 권의 책 모두 혼자 또는 같이 읽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각자의 스타일이 뚜렷하다. 기독교 세계관 24 키워드로 읽을 때 맥락 놓치지 않도록 성경 이야기 …

에스더 10 27 특별철야 기도회

손현보 목사 “10월 27일 전과 후, 완전히 달라질 것”

믿음, 행동 옮길 때 하나님 역사 일어나 동성 커플 건강보험 피부양자 판결에도 ‘아직 끝나지 않았다’ 강력한 감동 주셔 바알에 무릎 안 꿇은 성도들 모두 참여 댐 무너지는데, 내 집만 지킨다고 되나 이제 물러설 곳 없어, 결단해야 할 이유 못 막아내면 바벨…

대통령실 추석 선물 2024

집배원이 교회에 대통령 추석 선물 전달하며, “술인데 받을 건가”?

종교계엔 술 대신 청 포함 이미 발표 집배원, 선물 보여주니 말 없이 나가 교회 목사 “정부·기독교계 이간질?” 우체국 집배원이 대통령실 명절 선물을 전달하면서 “교회에 ‘술’을 보냈으니 반송하라”는 가짜뉴스를 전하고 다닌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

조용기 3주기

영산 조용기 목사 3주기 추모예배,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예수님 지상명령 완수 위해 고인 뜻 본받아 충성 헌신 다짐 영산 조용기 목사 3주기 추모예배가 14일 오전 개최됐다. 이날 추모예배는 생전 조용기 목사가 직접 작사하고 김성혜 사모가 작곡한 찬송가 614장 ‘얼마나 아프셨나’를 부르면서 유가족을 비롯해 목…

사단법인 사학법인미션네트워크(이사장 이재훈 목사)와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장종현 목사)

“서울교육감 선거, 교육 미래 가를 것… 신앙교육권 보장하라”

기독교 교육계가 사립학교의 건학이념 구현을 위해 사립학교법 개정과 2025 고교학점제 수정, 헌법소원의 조속한 판결을 촉구했다. 특히 조희연 전 서울시교육감의 궐위로 공석이 된 서울시교육감 보궐선거(10월 16일)에 대한 한국교회의 관심을 촉구했다. 사단법…

미국 워싱턴 DC에 위치한 국무부 본부 건물.

美, ‘종교 자유 특별우려국’ 지정만 하면 뭐하나… 제재율 1.8% 불과

미국에서 의회가 설립한 연방기관인 국제종교자유위원회(USCIRF)는 국무부가 ’종교 자유 특별우려국’(CPC)을 지정한 이후 25년 동안 단 세 번만 해당 위반과 관련된 제재를 적용했다고 지적했다.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1998년 제정된 국제종교자유법(IRFA)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