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에브리바디, ‘네이처홀릭 베리’ 라인 출시

김은혜 기자  grace@chtoday.co.kr   |  

헬로에브리바디(그린솔루션스, 대표 김남경)가 7월 중순 네이처홀릭 바디워시/로션 베리를 론칭했다.

네이처홀릭 베리 라인은 기존 스파 비타베리 헤어케어 라인과 리모델링 바디스크럽 리얼베리의 달콤한 딸기향을 고스란히 옮겨온 제품으로, 네이처홀릭 바디워시/로션 베리는 출시와 함께 딸기향을 좋아하는 여성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헬로에브리바디의 네이처홀릭 전 라인은 자연주의처방으로 파라벤, 벤조페논, 에탄올, 실리콘, 광물성오일, GMO, 합성색소 등 유해성분 7가지를 무(無)첨가하여 피부 자극을 줄였다.

그중 네이처홀릭 바디워시는 무더위 속 잦은 샤워에도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부담이 적고, 네이처홀릭 바디로션은 수분감이 많아 촉촉하지만 끈적임은 적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원료는 기준과 인증 시스템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에코서트 인증 원료를 사용했으며, 화학계면활성제 대신 원지추출물을 이용한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피부자극을 줄인 천연 방부제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헬로에브리바디 홈페이지에서 7월 31일까지 네이처홀릭 전 품목 30% 할인과 베리라인 기획세트 특가를 실시 중이다.

한편 헬로에브리바디는 동물실험에 반대하고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기업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도태우 선진변호사협회

“동성 커플 건강보험 피부양자 인정 판결, 법률적 문제 제기”

세미나, 10.27 예배 불쏘시개로 대법원 판결, 헌법과 법치 파괴 대법원이 판결한 것 자체 문제 위헌법률 심판이나 입법 했어야 견제 없는 법원 독립, 책임 방기 법치, 법관 지배 아닌 법의 지배 외국, 해당 판결 후 동성혼 합법 지금 긴장 속 총력 다해 막아야 지…

기침 총회 114

기침 총회, 이욥·장경동 총회장 후보 모두 ‘등록 무효’… 리더십 공백 장기화되나

총무 후보 김일엽 목사는 등록 기독교한국침례회(이하 기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자아 차성회 목사)가 총회장 후보 이욥 목사(대전은포교회)와 장경동 목사(대전중문교회) 등 2인의 등록을 모두 무효화했다. 이로써 오는 9월 9일부터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에…

해당 성명서에 담긴 전 헌법위원장들의 서명.

예장 통합 전 헌법위원장들, 논란의 ‘헌법 제28조 6항’ 삭제 요청

비본질적 헌법 제정 이후 교단 내 갈등과 분열 초래 “상처 야기한 지도자들, 사과 표명하길… 이제 미래로”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 전 헌법위원장 7인이 제109회 교단 총회를 앞두고 헌법 ’28조 6항‘ 제정과 이후 10여 년의 논란에 따른 갈등과 대립 등에 …

시니어선교한국

“시니어 세대를 선교적 삶으로!”… 10월 10일 시니어 선교대회

4개 시니어 관련 단체 공동 개최 경력과 전문성, 세계 선교 위해 유기성·이동원 목사 등 주강사 국내외 성지순례 등 프로그램도 2024 시니어 선교대회가 오는 10월 10일(목) 서울 서초구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에서 ‘(늙어도 결실하며 진액이 풍족하고 빛…

사랑의교회

‘신의 존재’ 믿지 않는 한국인… 26개국 중 최하위권

‘신적 존재’ 혹은 ‘천국과 지옥’에 대한 한국인들의 믿음은 세계 주요 국가들과 비교해 최하위권인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리서치 기관 입소스(IPSOS)가 세계 주요 26개국 대상으로 실시한 ‘세계인의 종교의식 조사’와 미국의 퓨리서치센터에서 동아시아 5…

청문회 질의응답 중인 안창호 후보와 김성회 의원.

민주 김성회 의원, 안창호 후보 향해 “보수 기독교 탈레반주의자” 파문

김성회 의원(민주당, 경기도 고양시 갑)이 9월 3일 진행된 안창호 국가인권위원장 후보 청문회 질의 도중, 안 후보를 ‘무자격 보수 기독교 탈레반주의자’라고 지칭해 논란이 일고 있다. 더욱이 김 의원 역시 종교가 기독교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