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템, 엑스레이촬영장비 앞세워 GMES2013 참가

김은혜 기자  grace@chtoday.co.kr   |  
▲SMART DR - Chest Mode
▲SMART DR - Chest Mode

의료기기 전문업체 리스템(대표 문창호)은 이번 달 5일부터 7일까지 강원도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에서 열리는 제8회 강원의료기기전시회(GMES2013, 이하 GMES)에 참가중이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GMES는 의료기기 제품 전시와 더불어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의료기기 전문 콘퍼런스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번 GMES는 아시아 최초의 의료기기 상설전시장에서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준공식과 함께 막을 올리기로 계획되어 있다.

리스템은 이번 전시회에 엑스레이촬영장비 SMART DR과 MOBIRAY를 선보인다.

SMART DR은 작은 면적에도 설치 가능한 DR 장비로 종합병원 및 특히, 소규모 병원과 의원에 적합하다.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Generator, Tube stand는 그대로 이용하면서 촬영장비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제품이다. 좁은 공간에서도 Chest mode의 경우 SID=180cm까지 가능하며, Table mode시 SID=110cm까지 가능하다. 모드 변경은 One Touch Button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 촬영 후 영상이 나오기까지는 5초 이내로 속도가 매우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다.

SMART DR은 9월 중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그에 앞서 GMES에서 만나 볼 수 있다.

MOBIRAY는 이동형 X선 장치로써 판토그라피 암을 사용하여, 이동이 편리하고 고주파 제네레이터를 채용하여 화질이 우수하다. 또한, Codeless type으로 전원이 없는 방사선실 이외의 어느 곳에서도 충전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소규모 의원에서는 고정형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장비다.

리스템 관계자는 GMES 참가를 계기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엑스레이 전문장비를 다루는 기업 중 일류로 거듭나겠노라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