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미 의원, 동성애 조장하는 개정안 폐기하라”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건전신앙수호연대, 군형법 92조 6항 폐지안 철회 촉구

▲국회 앞에서 건전신앙수호연대 기자회견이 진행되고 있다. ⓒ연대 제공
▲국회 앞에서 건전신앙수호연대 기자회견이 진행되고 있다. ⓒ연대 제공

새정치민주연합 진선미 의원의 군형법 92조 6항 폐지안과 관련, 기독교NGO 건전신앙수호연대(상임대표 하다니엘 목사)는 2일 오후 2시 30분 국회 정문 앞에서 철회 촉구 기자회견을 열었다.

연대는 성명서에서 “군대 내 동성애의 폐해에 대해 많은 국민들이 염려하면서, 새정치민주연합 진선미 의원을 비롯한 10명의 의원들이 발의한 군형법 92조 6항 폐지안에 대해 적극적으로 반대의견을 내고 있다”며 “이미 국회 홈페이지에는 약 7만명이 반대 의견을 남겼고, 동성애문제대책위원회가 2만 명의 서명을 받아 국회를 방문하여 박영선 법사위원장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연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선미 의원은 아직까지도 이에 대해 아무런 반응이 없다. 진 의원은 군대 내에 동성애로 피해를 당하는 병사들의 고통과 인권은 무시한 채 동성애자 병사들의 인권만을 강조한다. 국민 전체의 민의 대변해야 할 국회의원이 소수자를 위한다는 미명 아래 국민 다수의 민의를 저버리고 있다”며 “군대는 특별한 집단이다. 절대 다수가 남성인 군대에서 동성애가 허용돼 생길 수 있는 성추행과 군기저하 등의 심각한 부작용을 어떻게 책임질 것인가. 이러한 일부 국회의원들의 수준 낮은 입법에 국민들은 분노한다”고 했다.

이에 “우리는 진선미 의원이 자신이 발의한 개정안을 즉각 폐기할 것을 촉구한다. 또한 진 의원이 소속된 새정치민주연합 역시 당론으로 동성애조장 입법을 반대할 것을 촉구한다”며 “만일 새정치민주연합이 국민들의 목소리를 외면한다면 결국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게 될 것임을 깊이 인식하고 엄정히 처리할 것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새벽 300km 달려 무안 참사 현장으로…“울 힘조차 없는 탄식, 곳곳에서”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

새벽 300km 달려 무안 참사 현장으로… “곳곳에서 울 힘조차 없는 탄식”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와 관련, 한국교회가 긴급구호에 나섰다. 국내에서 발생한 가장 큰 항공사고로 여겨지는 이번 참극 앞에서 한국교회는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는 말씀을 실천하며 아픔을 나눴다. 사고 발생 당일인 12월 29일, 비통한 소식을 들은…

새해 일출

2025년, 한국교회의 4가지 사명을 생각한다

세계 선교 완성에 지속적 공헌 전 세계 기독교 변증 사명 감당 기독교 정체성 회복 사명 헌신 건강한 종말 및 재림 신앙 확립 불안한 국내 정치상황과 급변하는 국제 정세로 힘들었던 2024년이 지나갔다. 그리고 마침내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다. 한국교회는…

신학자 올해의 성경구절 2024

신학자 20인, 성경으로 돌아본 2024년과 내다본 2025년

학자들 신약 9인, 구약 11인 선정 로마서 8장 28절, 최초 중복 선택 어렵지만 희망·용기 잃지 말아야 하나님 섭리 역사 선명하게 확신 2024 올해의 사자성어, 도량발호 옥스퍼드 올해의 단어, ‘뇌 썩음’ ‘다사다난(多事多難)’이라는 말이 어느 때보다 잘 어울…

2025년 새해 신년 신년사

“새해, 사랑 실천할 때 화목과 평화 찾아올 것”

한국교회 주요 연합기관들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신년사를 발표하고, 정치권 중심의 극심한 분열과 갈등을 극복하고 국민 화합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염원했다. 대부분 무안공항 여객기 참사 전에 신년사가 쓰여졌기에, 이와 관련된 내용은 없다. 한교총 “분열…

생각, 자연, 풍경, 묵상, 정신

2025년 새해, 365일 날마다 큐티·묵상·기도 돕는 책들

2025년 새해를 맞아, 365일 매일 하루하루 찾아서 읽을 수 있는 도서들을 소개한다. 팀 켈러, 사랑으로 나아가는 오늘 팀 켈러 | 윤종석 역 | 두란노 | 396쪽 | 25,000원 “창조의 모든 부분들이 이루는 이 완벽하고 조화로운 상호 의존을 설명하는 히브리어 단어는 ‘…

10.27 연합예배 서울시청 앞 광장 및 인근 지역 드론 사진

2024년, 일반 언론에 비친 한국교회의 모습은?

2024년 한 해 동안 일반 언론에 비친 한국교회의 모습을 분석한 ‘한국교회 빅데이터 보고서’가 발표됐다. 가스펠투데이와 크로스미디어랩이 공동 연구한 이번 조사는 한국교회의 주요 이슈와 이미지 변화를 파악하고, 언론 보도 속에서 드러난 교회의 현주소를 성…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