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의 ‘프라이빗 토크콘서트’ 공약, 30일 이행한다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힐링캠프’ 에필로그 영상 통해 100명 모여

▲션의 ‘공약’ 공지.
▲션의 ‘공약’ 공지.

‘나눔 전도사’로 활동하면서, 최근 MBC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에서 본업인 가수로 깜짝 ‘컴백’한 가수 션이, 프라이빗 토크콘서트 공약을 지킨다.

션은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에필로그 영상에서 지누션의 ‘A-YO’를 개사해 네 명의 아이들과 함께 컴패션 후원을 알리는 랩을 선보인 후, SNS를 통해 “컴패션을 통해 한 아이를 후원하고자 하는 분은 댓글로 올려주세요. 100명이 모이면 1월 안에 신청하시는 분들 초대해 서울에서 private한 토크콘서트 열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13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려 현재까지 99명이 컴패션을 통해 어린이들의 손을 잡아주었으며, 계속 문의가 진행되는 상황이다.

이에 션은 100명의 소중한 마음에 화답하고자 30일(금) 오후 7시 30분 서울 한남동 한국컴패션 사옥에서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후원 신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프라이빗 토크콘서트로, 2015년 ‘청양의 해’를 맞아 컴패션 후원 시작과 함께 ‘청량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션은 ‘만원의 기적’ 캠페인, 홀트아동복지회, 컴패션, 밥퍼 등의 후원활동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최근 SNS를 통해 연탄 기부자 및 봉사자, 컴패션 후원자를 모집하는 등 ‘나눔 전도사’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션·정혜영 부부는 컴패션(Compassion)을 통해 200명의 어린이를 후원하고 있다. 컴패션은 가난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26개국 130만 명의 어린이들을 일대일 결연을 통해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고 있다. 후원자는 어린이들과 일대일 결연을 통해, 한 가족이 되어 어린이들의 성장을 지원한다.

후원신청 및 문의: 02-740-1000, www.compassion.or.kr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