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링크에듀케이션, 제31차 국제과정 신입생 선발

하석수 기자  ssha@chtoday.co.kr   |  

글로벌 영어 교육의 선두주자인 ㈜글로링크에듀케이션이 ‘제31차 글로링크 국제과정 신입생’을 선발한다.

‘학원 속, 또 하나의 국제학교’라 불리는 글로링크 국제과정(Glolink International Course)은, 대한민국 최상위 10%의 학생들을 위한 완벽한 북미 현지식 교육과정이다. 2008년에 처음 개설된 이래 이번에 제31차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지난 8년간 글로링크 국제과정은 북미 현지와 동일한 방식의 수업을 진행하여 1,700여 명의 학생들을 배출, 국제학교 재학생 및 해외 유학생과 거의 차이가 없는 수준의 영어 교육 목표를 달성해 왔다. 현재도 전국 글로링크 국제과정 교육센터에 소속되어 있는 11,000명에 달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링크 국제과정 졸업생들은 한국어와 영어 모두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게 되며, 국제중고교·외고·특목고·국제학교·외국인학교·해외조기유학·해외대학진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학업을 이어 나가고 있다.

2015년 6월 세션의 제31차 글로링크 국제과정 신입생 선발에 지원하려면, 아래와 같은 소정의 자격 기준을 충족하며 입학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응시 및 입학자격
1) 영어 유치부 3년차/2년차 출신 학생
2) 영어 유치부 1년차로서 일반과정에서 1년 이상의 추가 학습을 완료한 학생
3) 초등부로서 2.5년 이상의 영어 학습 경력이 있는 학생(유치부 1년차 출신은 초등부 1.5년으로 간주)
4) 국내외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에서 정규 교과목 수업을 1년 이상 영어로 학습한 학생
5) 기타 국내 어학원에서 상기와 같은 기준을 충족시키는 영어 학습 경력을 가지고 있고, 글로링크 국제과정 입학을 위한 소정의 시험에 합격한 학생

전형 및 학년 배정
상기 자격을 충족시키는 지원 학생들은 글로링크 국제과정의 입학 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되며, 시험 결과에 따라 학년 및 모듈 배정이 확정됨

2015년 6월 세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5월 중순까지 시험에 응시해야 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50여 곳의 글로링크 국제과정 교육센터로 직접 연락하거나 본사 글로링크에듀케이션(02-502-8898 / www.glolinkeducation.com)에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다니엘기도회

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 전우원 씨, 다니엘기도회 깜짝 등장

2024 다니엘기도회 여섯째 날인 11월 6일 4선 의원과 경기도지사를 지내고 지금은 마약예방 활동을 하고 있는 남경필 대표(은구 이사장)가 간증에 나선 가운데, 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인 전우원 씨가 등단해 인사를 전했다. ‘우리 꼰대가 변했어요(욥기 23:10)’라는 …

시민단체들 인권위에 강유정 의원에 대한 진정서 제출

“인권위 ‘하극상’ 문책하고, 국민 인권 차별한 강유정 의원 사퇴하라”

인권위 수장 파악 못한 현안보고서 제출 납득 안 돼 인권위 직원들이 안 위원장 망신주려는 의도로 유추 ‘고등학생 문해력’ 반복한 강 의원 인격 의심스러워 페북 삭제된 주요셉 목사 표현의 자유 침해당했는데 피해자 보호는커녕 능멸, 대한민국 국민 인권 …

10.27 연합예배

수백만 울린 10.27 연합찬양대 솔리스트 유난이 “나를 다 비웠을 때…”

온·오프라인으로 200만여 명이 함께한 ‘10.27 연합예배’의 여운이 계속되고 있다. 크리스천투데이 유튜브 생중계 영상이 11월 8일 오후 현재까지 126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고, 당시 접속 국가 리스트에 따르면 총 102개국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함께한 …

도널드 트럼프

美 트럼프가 복음주의자들의 압도적 지지를 얻은 이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2016년 대선 때부터 트렌스젠더주의 등 민감한 이슈들에 대해 보수적인 입장을 견지해 왔다. 이번 대선에서는 창조 질서 등 전통적 가치를 수호하겠다고 밝혀 많은 복음주의자들의 지지를 얻었다. 한 여론조사에서는 복음주의자…

목회트렌드 2025

2025년 목회, 리더십·여성·문해력·소그룹에 주목하라

1. 리더십이 탁월한 목회 절실 2. 여성과 함께하는 목회 대안 3. 문해력이 곧 목회력이다 4. 소그룹이 교회 미래 만든다 2025년 한국교회 목회자들이 주목해야 할 목회 키워드 4가지가 제시됐다. 이와 관련, 최근 발간된 책 저자들 중 김도인 목사(아트설교연구원…

기독교대한감리회 제36회 총회

“퀴어신학 이단 규정, 감리교 회복 단초… NCCK·WCC 탈퇴 보류는 안타까워”

행정총회 중 발견된 문제점들 지적 녹색·여성 신학 주창 실체 드러내 예문집 등 통한 사상 설파 막아야 기독교대한감리회 동성애대책통합위원회(위원장 김찬호 목사, 이하 위원회)가 지난 10월 30-31일 교단 제36회 총회 중 발견된 문제점들을 규탄하는 성명서를 7…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