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총단, 대표단 수련회 개최

박종순 기자  cspark@chtoday.com   |  

2002 여름 수련회와 젖염소 운동 논의

				▲C.C.C는 지난 6일 2002년 1학기 '전국 총단 대표단 수련회'를 개최했다.
▲C.C.C는 지난 6일 2002년 1학기 '전국 총단 대표단 수련회'를 개최했다.

한국대학생선교회(C.C.C)는 지난 6일 부암동 C.C.C.훈련원에서는 2002년 1학기 '전국 총단 대표단 수련회'를 개최하고, 2002년 여름 수련회와 젖염소 모금 운동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전국 50여 지구(부)의 총단, 대표단의 학생리더 500여 명이 모인 이날 수련회에서 박성민 목사(C.C.C. 총무)는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라는 주제의 개회예배를 통해 "우리의 리더십은 예수님의 말씀 안에 거하는 것에서 나오는 것"이라며 "마음을 다해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통해 자유를 누리는 삶을 살자"고 당부했다.

김준곤 목사(C.C.C. 총재)는 저녁 집회에서 '재림 신앙으로 살자'라는 주제의 설교를 통해 "주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우리에게 주어진 발걸음을 중단하지 말자"며 "민족의 장래인 십대를 변화시키기 위해 십대 학생과 어머니들을 위한 수련회도 열어 보자"고 밝혔다.

이날 안장렬 간사(C.C.C. 행정국장)는 2002년 여름 수련회와 관련, "참가대상이 세계 모든 대학생 및 청년으로 바뀐 만큼 국제적 분위기의 수련회가 될 것"이라며 "송종국, 최태욱, 이영표 등 국가대표 축구 선수들을 초청한 축구교실과 젖염소 우유 시음회 등의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관우 간사(서울북동지구 책임간사, 젖염소돕기운동 모금국장)는 젖염소 브리핑에서 "C.C.C. 학생들의 12억 모금은 큰 가치를 지닌다"며 "앞으로 젖염소 모금 운동을 장기적인 프로젝트로 전환하여 홍보대사 위촉, 홍보 책자 발행 등을 통해 이 운동을 더욱 활성화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수경 전국총순장(중앙대 4학년)은 "특별히 여름수련회와 젖염소돕기운동에 마음과 전략을 모으고, 사역의 중반을 넘긴 현시점에서 다시금 헌신의 마음을 가다듬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