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년 된 교회도 불탔다… 산불 피해 확산
한국교회가 하나 돼 다음세대 신앙 계승을 위해 기도의 손을 들었다. 18일 오후 1시 서울 왕성교회에서 열린 ‘2025 희망의 대한민국을 위한 한국교회 연합기도회’는 기독교 교육과 신앙 전수를 위한 실천적 결단을 촉구하는 자리였다. 이번 기도회는 한국교회다음세대지킴이연합(공동대표 이재훈·한기채·고명진 목사, 이하 한다연)이 주최했으며, 목회자·교사·소그룹 리더 …
한국교회가 하나 돼 다음세대 신앙 계승을 위해 기도의 손을 들었다. 18일 오후 1시 서울 왕성교회에서 열린 ‘2025 희망의 대한민국을 위한 한국교회 연합기도회’는 기독교 교육과 신앙 전수를 위한 실천적 결단을 촉구하는 자리였다. 이번 기도회는 한국교회다음세대지킴이연합(공동대표 이재훈·한기채·고명진 목사, 이하 한다연)이 주최했으며, 목회자·교사·소그룹 리더 …
사단법인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총재 홍재철 목사, 대표회장 이건호 목사)가 지난 21일(금) 오전 11시 경기도 부천시 솔로몬교회(담임 홍성익 목사)에서 제8차 임역원회의를 개최했다. 세기총은 오직 하나님, 오직 예수…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가 3월 22일 서울을 비롯한 전국 13개 도시에서 일제히 개최된다. 한덕수 국무총리 겸 대통령 권한대행의 탄핵 심판 선고가 3월 24일로 예정되는 등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탄핵 …
장경동 목사 “치유와 부흥으로 한국교회 함께 살리길” “지금 이 시대에도 교회는 성장할 수 있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자 교회성장연합회(대표총재 장경동 목사, 대표회장 오광석 목사)가 ‘제13차 1일 말씀 치유 …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가 3월 15일 서울을 비롯한 전국 13개 도시에서 일제히 개최된다.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탄핵 심판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것으로 전해지는 가운데, 심판 결정 전 마지막 대규…
이른바 ‘이단·사이비’를 고발한다는 유튜브 채널이 사실과 다른 정보로 성도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까지 무분별하게 유포함으로써, 목회자와 교회가 피해를 받는 상황이 생기고 …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그안에진리교회(담임 이태희 목사)가 오는 3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3일간 오후 7시 30분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한 에스더 금식기도회를 개최한다. 그안에진리교회는 매년 세 차례 에스더 금식기도회…
3월 1일, 대구 동성로에서 삼일절을 맞아 기독교 애국 운동 역사 바로 알리기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됐으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행사장에는 3.1 운동 재현을 위해 준비된 한…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3.1절 집회에서 ‘대한민국 보수주의 7대 원칙’을 선언했다. 기도회 2부 국민대회를 시작하면서 조평세 박사(1776연구소)가 낭독한 해당 선언문은 다음과 같다. 엄중한 국가적 위기 속에서 오…
세이브코리아 준비위원장 홍호수 목사가 3.1절 국가비상기도회를 앞두고, 여의도 여의대로(마포대교-서울교) 일대 도착 방법을 유튜브로 안내했다. 이날 기도회는 지난 10.27 연합예배처럼 전국에서 여의도로 일제히 집결하고 …
위원들 집념으로 자료 발굴해 독립유공자 서훈으로 이어져 대상자 5명, 독립유공자 인정 ‘진실·화해를 위한 과거사정리위원회(위원장 박선영, 이하 진실화해위원회)’가 자신들이 발굴했던 기독교인들의 항일 독립운동을…
3.1절을 맞아 세이브코리아에서 3월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인근 여의대로에서 ‘3.1절 국가비상기도회’와 관련, 국회의사당 앞까지 행진이 진행된다. 당초 경찰청은 세이브코리아 측의 행진 신청에 ‘옥외집회 제한통고…
헌재, 탄핵 강행 시 존재 가치 상실할 것 비상계엄, 헌법상 권한… 탄핵 각하해야 자유민주·법치 수호 위해 3.1절 국민 결집 윤석열 대통령의 최후 변론이 마무리돼 탄핵심판 중 ‘헌재의 시간’만이 남은 상황에서, 자유민…
(사)한국원로목자총연합회 산하 한국원로목자교회(담임 김마리 목사, 이주태 시무장로) 월요예배가 24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대강당에서 드려졌다. 이날 예배는 안드레 목사의 인도, 천웅의 목사의 대표기도, 원로목자찬…
한국교회가 하나 돼 다음세대 신앙 계승을 위해 기도의 손을 들었다. 18일 오후 1시 서울 왕성교회에서 열린 ‘2025 희망의 대한민국을 위한 한국교회 연합기도회’는 기독교 교육과 신앙 전수를 위한 실천적 결단을 촉구하는 자…
선교적 관점에서 바라본 성경 안건상의 <성경이 꿈꾸는 세상>은 성경이 제시하는 이상적 세상을 탐구하며, 하나님이 창조 때부터 꿈꾸셨던 세상과 …
트랜스젠더 학생이 선호하는 대명사 사용을 거부했다는 이유로 세 번째 징역형을 선고받은 영국의 한 교사에 대해 법원이 일부 벌금 (4만 유로, 약 6,380만 원) 강제 인출 명령을 내렸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에 따르면, 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