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미국 국제종교자유위원회

美 국제종교자유위, ‘종교 박해 난민’ 정착 지원 촉구

미국 국제종교자유위원회(USCIRF)가 지난 3월 25일(이하 현지시각) 발표한 2025년도 연례 보고서를 통해 종교 박해를 피해 도망친 난민들의 미국 정착을 촉구하고, 나이지리아의 종교 자유 침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특별대사 임명을 권고했다. 크리스천데일리인터…
여의도순복음교회

여의도순복음교회, 산불 피해 주민에 10억 긴급 지원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는 3월 28일 산불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10억 원의 긴급 구호헌금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원한다. 이번 산불 피해 구호 헌금은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실천해 온 ‘고통받는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정신에 따른 것이…
노년 노인 예술 작품 조각 투혼 아티스트

“은퇴하면 끝? 여생 멋지게 쓰임받도록 주님과 새 판을”

은퇴 후 목표와 계획 없으면 콘텐츠 시청에 시간 다 낭비 크리스천, 비전과 소망 필수 영혼육 관리, 관계·재정까지 인생 후반이 이렇게 찬란하다고? 박수웅 | 두란노 | 200쪽 | 14,000원 “노후에 대한 불안과 근심, 염려를 모두 주님께 던져 버리십시오. 이 책을 …
중국 언론사 위장 웹사이트 보고서

요즘 젊은이들과 많은 시민들이 분노하는 이유, 중국

요즘 한국 사회에서 중국의 한국 침투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중국이 한국에 계속 침투해 한국을 중국에 복속시키려는 시도를 계속 하고 있는데, 한국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막아내지 못하면 중국의 시도는 결국 성공할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국민들 사이 퍼…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조성현

‘경찰 기소 의견’ <나는 신이다> PD, 검찰 불기소 처분

방송에서 당사자 동의 없이 나체를 공개했다는 혐의로 고발당한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 <나는 신이다> 조성현 PD에 대해, 검찰이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 지난 2023년 3월 공개된 <나는 신이다>는 JMS 정명석의 성범죄 등 잊혀져 가던 이단사이비의 실상을 고발한…
이종혁 전 의원(현 자유통일당 혁신위원장 겸 사무총장).

자유통일당 이종혁 혁신위원장, 헌재 앞 1인 시위

이종혁 자유통일당 혁신위원장 겸 사무총장이 3월 27일 오후 헌법재판소 앞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즉시 각하를 촉구하는 1위 시위에 나섰다. 이 위원장은 이날 헌법재판소 앞에서 “조작·공작·사기탄핵 즉시 각하!”라는 문구가 적힌 붉은 색 피켓을 들…
한기총 임원회 고경환 대표회장

한기총 “산불 피해, 함께 이겨 나가자”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고경환 목사, 이하 한기총)에서 ‘산불 피해에 대한 위로의 메시지’를 3월 27일 발표했다. 한기총은 “나라 곳곳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인해 희생되고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과 유가족들께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
제주평화인권헌장

“몰래 제출된 제주평화인권헌장 수정안 반대… 폐지만이 답”

제주도 기독교교단협의회 특별위원장, 수정안 제출? 제출 수정안 내용도 몰라 제주거룩한방파제 등 제주 지역 기독교 및 시민단체들이 제주평화인권헌장 수정안 상정 시도를 강력 비판하고 나섰다. 이들은 28일 오전 10시 도청 앞에서 이에 항의하는 기자회견을 …
상갈소망교회

상갈소망교회, 16년째 사랑의 쌀 2,000포 나눔 행사

상갈소망교회는 매년 3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 “천국열쇠 사랑의 쌀 2,000포 나눔 행사”를 연다. 벌써 16년째 이어져 온 이 행사는 박영복 권사(강남순복음교회)와 상갈소망교회(백석)가 연합해 진행하고 있다. 박영복 권사 한 개인이 온전히 적금을 부어 헌신하는 …
영국 햄프셔 노우드초등학교, 부활절,

英 초등학교, ‘다양성’ 강조하며 부활절 행사 취소 논란

영국 햄프셔의 한 초등학교가 매년 진행해 온 부활절 행사를 ‘포용성과 다양성 존중’이라는 학교의 가치와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취소했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에 따르면, 이스트레이 소재 노우드초등학교 스테파니 맨더(Stephanie Mander) 교장은 “앞으로 전…
중국어 성경

최초 중국어 성경, 영국서 약 1억에 낙찰

중국어로 된 최초의 완전판 성경이 경매에서 56,000파운드(약 1억 660만 원)가 넘는 가격에 팔렸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에 따르면, 에식스주 첼름스퍼드의 옥스팜 중고서점에서 발견된 이 성경은 존 라사(John Lassar)와 조슈아 마샴(Joshua Marsham)이 번역해 1815년과 182…
성실기독공사, 십자가

“여름 장마철, 강풍과 비 대비해 노후된 교회 첨탑 정비해야”

행정안전부는 지난 19일 폭우에 대비한 ‘여름철 자연재난 사전대비 관계기관 대책회의’를 열었다. 행안부 오병권 자연재난실장은 “전 세계가 이미 이상기후에 직면했고, 한국도 지난해 시간당 100㎜가 넘는 극한 호우가 다수 관측됐다”며 “여름철 자연재난 …
성지교회 전소

한교총, 회원 교단에 산불 피해 현황 파악 요청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김종혁 목사, 한교총)이 경남권을 중심으로 확산된 대규모 산불 피해와 관련해 회원 교단에 긴급 목회서신을 발송하고 모금운동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한교총은 27일 “산불 피해 지역의 주민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자”며 “기도…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하화교회의 산불로 인한 화재 전후 모습

120년 된 교회도 불탔다… 산불 피해 확산

예장 통합 소속 하화교회(담임 김진웅 목사)가 최근 발생한 산불로 전소됐다. 1904년 설립돼 약 120년의 역사를 가진 이 교회는 건물 전체가 불에 타 큰 피해를 입었다.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이 교회는 이 지역 산불 발생 나흘째인 3월 25일 강풍…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