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위, 윤 대통령 방어권 보장 및 불구속 수사 권고해야”
좌파 조희연 교육감 당선에 적극 개입한 정치단체 코로나때 공격의 화살 교회에 돌리는데 사력 다해 차별금지법을 ‘시대의 요청’이라며 정부에 요구도 이런 가장 정치적인 단체가 ‘정치 집회’를 운운? 반교회적, 좌편향 인본주의적 정체성 온천하에 드러나
좌파 조희연 교육감 당선에 적극 개입한 정치단체 코로나때 공격의 화살 교회에 돌리는데 사력 다해 차별금지법을 ‘시대의 요청’이라며 정부에 요구도 이런 가장 정치적인 단체가 ‘정치 집회’를 운운? 반교회적, 좌편향 인본주의적 정체성 온천하에 드러나
SBS 일요 특선 다큐멘터리 성탄특집 제2부 <성경의 여정>이 2024년 12월 29일(주일) 오전 7시 40분에 방영됐다. 해당 다큐는 에라스무스의 공인 본문, 종교개혁 프로테스탄트 성경들, 영어 킹제임스(KJV)성경 등에 대해 자세한 설명…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 씨가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1억 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에 2일 전달했다. 제이홉 씨는 “사고 소식을 접하고 피해 유가족분들에게 조금이…
한강 작가의 노벨 문학상 수상은 한국 문학이 세계 문학의 중심부에 진입한 쾌거이다. 한강 작가의 문학 세계가 청소년과 모든 계층에 유익하고 즐겨 읽힐 수 있는 용서, 사랑, 윤리 보편주의와 인도주의로 성숙해 나가기를 기…
“성혁명과 (포괄적) 차별금지법 교육을 반대하는 일은 성경을 믿는 학부모 성도들이 우리 자녀세대들을 구하기 위해 마땅히 해야 할 거룩한 사명이다.” 한국 교육계 전반에 이념적인 성혁명 교육이 광범위하게 시도되는 상…
일간지·공중파·종편·통신사 등 각 언론서 인재 16명 선정 최종천 이사장 “약속대로 정한 대로, 끝까지 인물에 투자” 대한예수교장로회 분당중앙교회(담임 최종천 목사)가 출연한 재산으로 지난해 설립된 재단법인 ‘인류…
사랑하는 조카, 노벨문학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하네. 조카 개인의 크나큰 영광이요 아버지 한승원 작가 형님 가문의 영광이요 대한민국의 쾌거네. 나도 조카와의 관계를 아는 지인들로부터 꽤 많은 축하 메시지와 전화를 받…
‘액트 글로벌 무브먼트’(ACT Global Movement)가 지난 10월 23-25일 싱가포르에서 제2회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 컨퍼런스에는 “자신을 깨우고, 꿈과 비전을 향해 비상하며, 주변의 사람들도 함께 깨워 세상의 기류를 변화시…
인권위 수장 파악 못한 현안보고서 제출 납득 안 돼 인권위 직원들이 안 위원장 망신주려는 의도로 유추 ‘고등학생 문해력’ 반복한 강 의원 인격 의심스러워 페북 삭제된 주요셉 목사 표현의 자유 침해당했는데 피해자 …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상임대표 김영한 박사, 이하 샬롬나비)이 종교개혁 507주년을 맞아 한국교회를 향해 “공교회의 사유화, 금권주의, 교회의 임직헌금 관행에 관한 매관매직의 비난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자정(自淨)하자…
‘민족통일불교중앙협’, 과거에도 신천지 위장단체와 개최 평화의 상징 임진각에서 이단 집회 열리는 데 시민들 충격 주민들 강력 반대 외면하고 대관해준 주무부처 해명해야 공공 이익 최우선해야 할 공원… 논란 많은 이…
학부모 단체를 비롯한 시민단체들이 CJ그룹과 TVING(대표이사 최주희)에 “동성애 미화·조장하는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 방영 계획을 즉각 취소하라”고 촉구했다. 자녀사랑학부모전국연합과 다음세대청년연합 등 전국 119…
기독교 청년 영역 플랫폼 ‘오리진스콜라(공동대표 류승민·최다솔)’가 진행하는 오리진스클럽이 최근 강남역 인근 카페에서 열렸다. 이번 모임에서는 ‘1776연구소’ 조평세 박사가 함께해 청년들과 아브라함 카이퍼의 ‘칼…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상임대표 김영한 박사, 이하 샬롬나비)’에서 ‘2024년 개천절 성명서’를 발표했다. 샬롬나비는 “개천절은 한민족이 하늘의 뜻으로 나라를 건국했음을 드러내며, 이는 대한민국 모두의 생사화복…
좌파 조희연 교육감 당선에 적극 개입한 정치단체 코로나때 공격의 화살 교회에 돌리는데 사력 다해 차별금지법을 ‘시대의 요청’이라며 정부에 요구도 이런 가장 정치적인 단체가 ‘정치 집회’를 운운? 반교회적, 좌편…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임다윗 목사)에서 ‘사법부는 정말 <국민저항권>을 불러들이려는가? 법의 원칙 무너트리면 사법부 존재 의미도 없다’는 제목의 논평을 21일 발표했다. 교회언론회는 “지난 19일 현직 대통령 사상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