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다 문학공원 시비 건립 제막식 열려
새싹이 자라나 화려한 꽃을 피우고 알알이 열매를 맺은 후 묵묵히 지는 듯한 우리 인생에 중요한 것은 다음 세대를 남기는 일. 가정은 하나님 역사의 시작이며 사랑의 결실인 자녀들로 이어졌다. 하늘의 간절한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기까지 잠시도 쉬지 않으시는 아버지의 마음을 기억하며 다음 세대를 품고 세워가는 참된 어른이 되야 하리. 이혜리 작가 이름처럼 …
새싹이 자라나 화려한 꽃을 피우고 알알이 열매를 맺은 후 묵묵히 지는 듯한 우리 인생에 중요한 것은 다음 세대를 남기는 일. 가정은 하나님 역사의 시작이며 사랑의 결실인 자녀들로 이어졌다. 하늘의 간절한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기까지 잠시도 쉬지 않으시는 아버지의 마음을 기억하며 다음 세대를 품고 세워가는 참된 어른이 되야 하리. 이혜리 작가 이름처럼 …
한강 작가(54)가 우리나라 작가로는 최초로 2024년 노벨문학상 수상자에 선정됐다. 아시아 여성 작가로서도 최초다. 스웨덴 한림원은 10일(현지시간) 한강 작가를 올해 수상자로 호명했다. 한국인의 노벨상 수상은 지난 2000년 故…
황동규(黃東奎) 詩選 <三南에 내리는 눈> 1 내 그대를 생각함은 항상 그대가 앉아 있는 背景에서 해가 지고 바람이 부는 일처럼 사소 한 일일 것이나 언젠가 그대가 한없이 괴로움 속을 헤매일 때에 오랫동안 전해오던 그 …
서정적 어조, 부드럽고 감동적 언어 독자의 공감 이끄는 시적 묘사 탁월 사랑과 용서, 화해와 평화 가득 세상 열어가는 꽃씨 같은 작품 위해 노력 중진 시인, 더 큰 진전과 성과 축적 변별력 있는 오페라 설교에 깨우침 한…
성스러운 주의 날이라 인생은 나그네 길 홀로 가면 외롭고 고독 합니다 주와 동행은 행복한 걸 고난 두렵잖는가 주님과 함께하면 행복 합니다 고난도 영광이라는 걸 평안히 살려는가 주의 사람될때 안정이 됩니다 …
‘시인 소강석 목사 시집 출판 북콘서트’가 12월 1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세빛섬 마리나파크에서 개최됐다. 소강석 목사는 최근 샘터사에서 시집 <너라는 계절이 내게 왔다>를 출간했다. 현악 5중주로 시작된 북콘서트는 이…
고뇌의 끝에 붙여진 길다란 종이 하나 그 대신에 이제는 즐거운 마음으로 이곳저곳 알록달록한 종이 붙이고는 한 영혼 전도하고자 하는데 불태워진 영혼 기념하려는 이들 사라져간다
<한아의 그림 친구들>은 정이 많고 타인을 돕기를 좋아하는 따뜻한 심성을 저자가 만 8세에 만든 책이로, 김한아 저자는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을 사랑하는, 밝고 유쾌한 11살 아이다. 저자는 “하나님께 기도하던 중 코로나 …
유혜목 우화 『말 건네는 거울』 유혜목은 여러 권의 시집과 시 연구서 그리고 수필집을 간행한 바 있는 중량 있는 문인이다. 그의 시는 오늘과 같이 메마른 시대, 특히 ‘영적 가뭄’의 시대에 어떻게 인간의 영혼을 되살릴 …
기독 출판사 세움북스에서 제3회 신춘문예 원고를 오는 5월 31일까지 접수한다. 응모 조건은 크리스천이면 등단 작가 포함 누구나 가능하며, 어떤 매체와 지면(온라인 포함)에 정식으로 발표한 적 없는 순수 창작품이어야 한다…
어머니 -모친 김기동 권사(1930-2023)를 기리며 2월의 마지막 날 새벽 주무시다가 두 손 모아 기도하듯이 어머니는 가셨습니다 온기는 사라져도 맑은 빛 고운 얼굴 평화로이 안식의 세계로 떠나셨습니다 94년, 짧지 않은…
따스한 햇살 아래 올망졸망 고양이 가족. 귀여운 털복숭이들 보는 이마다 탄성이 나온다. 존재만으로도 소중한 것은 그 안에 생명이 있음이여. 이혜리 작가 이름처럼 은혜롭고 이로운 사람이길 소망하는 마음으로, 하나…
한 겨울 추위 속에 서로를 보듬고 오늘을 산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삶이어도 서로에 기대어 살 수 있음이 얼마나 다행인가. 이혜리 작가 이름처럼 은혜롭고 이로운 사람이길 소망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이 주시는 삶의 단…
하얀 눈 밭 위 남겨진 발자국. 총총히 걸어간 모습을 생각하니 그저 웃음이 난다. 귀여운 그 친구, 누굴까 궁금하다. 이혜리 작가 이름처럼 은혜롭고 이로운 사람이길 소망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이 주시는 삶의 단상들을 글…
새싹이 자라나 화려한 꽃을 피우고 알알이 열매를 맺은 후 묵묵히 지는 듯한 우리 인생에 중요한 것은 다음 세대를 남기는 일. 가정은 하나님 역사의 시작이며 사랑의 결실인 자녀들로 이어졌다. 하늘의 간절한 뜻이 이 …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재정 지원 급급, 매관매직 우려 봉사 경력 2-3년에 부총무 임명 종교다원주의 의혹 해소가 먼저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에서 ‘사랑의교회는 WEA에 대한 재정지원을 즉각 중단하라: 친이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