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강사 김미경은 어떻게 주님 앞에 항복했나

뉴욕 프라미스교회가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4일까지 특별새벽기도회를 열어 성도들과 함께 기도로 한 해를 시작했다. 이번 특별새벽기도회에서는 허연행 담임목사와 김남수 원로목사가 퀸즈 성전과 뉴저지 성전에서 번갈아 말씀을 전했으며, 4일에는 김남수 목사가 강단에 올라 “아침에는 기쁨이 오리로다”(시편 30:5)를 제목으로 설교를 전하며 자유의 가치를 강조했다. 김…

최신기사

  • 미주 기독일보

    이민 청소년 신앙 실태 점검… 다음세대 위한 교회 협력 강조

    미국 뉴욕교협 산하 청소년센터(AYC)와 목회데이터연구소(대표 지용근)가 공동으로 ‘2025 이민 청소년 신앙 설문조사 세미나’를 26일(현지 시간) CTS 뉴욕방송국에서 가졌다. ‘With Youth, Beyond Tomorrow’를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

  • 미주 기독일보

    영 김 의원, USAGM 축소 행정명령에 “자유의 목소리 침묵” 우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의소리(VOA), 자유아시아방송(RFA) 등 미국의 국제 방송을 총괄하는 미국글로벌미디어국(USAGM)의 조직을 대폭 축소하라는 행정명령에 서명한 가운데, 연방 하원 외교위원회 소속 영 김(공화·캘리포…

  • 김춘근 박사.

    JAMA 설립자 故 김춘근 박사가 남긴 것들

    JAMA 설립자 김춘근 박사가 지난 3월 10일 오전 8시 39분에 85세 일기로 소천한 가운데 그의 업적이 주목을 받고 있다. 김춘근(Dr. John Kim) 박사는 신앙과 의학을 겸비한 한인 지도자로서, 미주 한인 사회뿐만 아니라 세계 선교계에서…

  • 김춘근

    JAMA 설립자 김춘근 박사 소천

    JAMA 설립자 김춘근 박사가 3월 10일 오전 8시 39분경(현지시간) 85세로 소천받았다. JAMA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김춘근 박사(Dr. John Kim)가 그의 주님이자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하게 됐다는 소식을 무겁지만 감사한 …

  • 미주 기독일보

    LA 한인들도 제106주년 3.1절 연합 기념식 개최

    BTS, 블랙핑크, 오징어게임, 초등학생들까지 흥얼거리는 로제와 부르노 마스가 부른 ‘아파트’, 한인 청소년들에겐 이 K-컬쳐 대중문화들이 낯설지 않을것이다. 그러면, 3.1절은 어떨까? 3.1절이 무슨 날인지, 왜 기념하는지 아는 …

  • 김해선

    김해선 목사, 미국 시카고 Full-Life Integration 교회에서 임직

    김해선 목사 임직 예배가 미국 시카고 Full-Life Integration Church(담임 김야곱 목사)에서 지난 10월 28일 오후 진행됐다. 이 예배에서는 김경동 목사(노회장, 선한목자교회)와 우남식 목사(노회 서기, 대학마을교회), 김야곱 목사가 순…

  • LA 국가 특별 기도회

    美 LA 한인교회들도 ‘국가를 위한 특별 기도회’ 개최

    한국교회 붙들어 주소서! 수렁 가운데 빠져 들어가는 우리를 건져 주소서! 수많은 선교사들의 핏값으로 세워진 복음의 나라, 자유민주주의 사랑하는 나라들이 핏값으로 지켜온 나라, 은혜를 망각한 죄와 허물을 용서하소서! …

  • LA 주님의영광교회

    LA 주님의영광교회, 신승훈·김인찬 목사 공동담임 체제로

    미국 남가주 주님의영광교회가 담임 신승훈 목사와 수석 부목사인 김인찬 목사(46)의 공동 담임 체제로 교회를 이끌어 나가기로 지난 1월 22일 제직 모임을 통해 결의했다. 신승훈 목사는 제직회의에서 김인찬 수석 부목사 공…

  • 이지선

    이지선 교수 “인생의 흉터와 상처의 조각들로도, 하나님은…”

    극심한 절망 속 다시 일어난 비결 끝 아닌 해피엔딩 준비하심 믿음 힘들어도 꽉 채운 하루 살아가니 희로애락 있고 감사할 일도 생겨 ‘하나님 안에 붙들린 삶’ 살게 돼 누군가 돕고자 사회복지학 공부 세계와 관계하며 …

  • 뉴욕=김대원

    뉴욕장로교회, 복음통일 열망하며 눈물의 기도

    뉴욕장로교회(담임 김학진 목사)가 23일 오후 8시, 통일한국을 위한 탈북민 특별집회를 열고 복음통일을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이 집회를 위해 서울 사랑의교회에서 22명의 통일한국 북한선교팀이 방문해 간증과 찬양, 전통 …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LA협의회

    美 남가주 산불 피해 극복 위한 평통 조찬기도회 열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LA협의회(회장 이용태) 종교분과위원회(위원장 정요한 목사)가 지난 18일(현지 시간) 한인타운 영생장로교회에서 남가주 산불 피해 극복을 위한 신년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정요한 목사 사회로 진행된 …

  • 미주 기독일보

    남가주 교계 ‘국가 위한 특별기도회’… “지금은 기도할 때”

    남가주교계가 국가를 위한 특별 기도회를 오는 31일(금) 오전 9시 새생명비전교회(강준민 목사)와 31일(금) 오후 7시 은혜한인교회(한기홍 목사)에서, 각각 LA지역과 OC지역에서 개최한다. 미주성시화운동본부는 “현재 당면하고…

  • 미주 기독일보

    남가주교협, LA 산불 이재민에게 온정의 손길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동시다발 산불이 확산되면서 서울시 면적의 1/4 가량에 달하는 규모가 타는 등 피해가 커지고 있다. 현재 약 15만 명 이상이 대피했고, 1,400명 이상의 소방관이 투입돼 화재 진압을 하고 있지만 아직도 어려…

  • 미주 기독일보

    뉴욕 원로 김남수 목사 “한·미, 자유의 가치 붙들어야”

    뉴욕 프라미스교회가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4일까지 특별새벽기도회를 열어 성도들과 함께 기도로 한 해를 시작했다. 이번 특별새벽기도회에서는 허연행 담임목사와 김남수 원로목사가 퀸즈 성전과 뉴저지 성전에서 번갈아 …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

헌법재판소(헌재)

기공협 “헌법재판소, 대통령 탄핵선고 속히 하라”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상임대표 김철영 목사, 정책위원장 권순철변호사, 이하 기공협)는 3월 31일 ‘헌법재판소는 속히 대통령 탄핵선고를 해야 …

나이지리아 살해 및 구금

“이슬람국가, 나이지리아서 ‘은밀한 지하드’ 중”

박해감시 단체 국제기독연대(ICC)의 제프 킹(Jeff King) 회장이 “기독교인을 가장 많이 살해하는 국가는 북한이 아니라 나이지리아”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