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청소년 복음성가 경연대회

유주영 기자  jyyu@chtoday.co.kr   |  

창작 복음성가 솜씨 겨룬다?!

오는 11월 23일(토) 오후 6시에 '제15회 전국 청소년 복음성가 경연대회'가 한영교회 본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9월 5일 신청 마감인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이 함께 찬양할 수 있는 복음성가 보급과 음악적 달란트 활용 및 기독 청소년 문화형성과 정착, 청소년 음악 선교를 목적으로 실시한다.

특별히 올해는 'Dream'라는 부제로 청소년들의 찬양을 통하여 세계를 변화시키며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찬양 경연과 기존 복음성가 가수들의 공연으로 꾸며지게 된다.

이번 행사는 2차 예선을 거친 14팀이 본선을 치르게 되며 참가 자격은 전국 중,고등학생 및 그와 동등한 연령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복음성가집이나 방송을 통하여 발표되지 않은 창작 복음성가를 참가곡으로 하며, 음악형태와 구성에는 제한이 없다.

시내 유명 기독교 서점에 비치된 참가신청서와 악보 5매, 담임교역자(기관장) 추천서 등을 갖춰 9월 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서신,전화,팩스,www.yfc.co.kr로 접수 가능)

1차 예선은 9월 6일과 7일, 2차 예선은 9월 14일에 한영교회에서 치뤄지며 수도권 지역외의 참가팀은 mp3 또는 tape 심사로 1차 예선이 가능하다.

시상은 대상,금상,은상,동상,특별상,인기상,작곡상,작사상으로 구분하여 장학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문의처는 송파구 잠실본동 206번지 서울YFC(담당자: 정서영 간사/011-9775-1091)이고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yfc.co.kr이나 전화 02-419-109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다니엘기도회

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 전우원 씨, 다니엘기도회 깜짝 등장

2024 다니엘기도회 여섯째 날인 11월 6일 4선 의원과 경기도지사를 지내고 지금은 마약예방 활동을 하고 있는 남경필 대표(은구 이사장)가 간증에 나선 가운데, 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인 전우원 씨가 등단해 인사를 전했다. ‘우리 꼰대가 변했어요(욥기 23:10)’라는 …

시민단체들 인권위에 강유정 의원에 대한 진정서 제출

“인권위 ‘하극상’ 문책하고, 국민 인권 차별한 강유정 의원 사퇴하라”

인권위 수장 파악 못한 현안보고서 제출 납득 안 돼 인권위 직원들이 안 위원장 망신주려는 의도로 유추 ‘고등학생 문해력’ 반복한 강 의원 인격 의심스러워 페북 삭제된 주요셉 목사 표현의 자유 침해당했는데 피해자 보호는커녕 능멸, 대한민국 국민 인권 …

10.27 연합예배

수백만 울린 10.27 연합찬양대 솔리스트 유난이 “나를 다 비웠을 때…”

온·오프라인으로 200만여 명이 함께한 ‘10.27 연합예배’의 여운이 계속되고 있다. 크리스천투데이 유튜브 생중계 영상이 11월 8일 오후 현재까지 126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고, 당시 접속 국가 리스트에 따르면 총 102개국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함께한 …

도널드 트럼프

美 트럼프가 복음주의자들의 압도적 지지를 얻은 이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2016년 대선 때부터 트렌스젠더주의 등 민감한 이슈들에 대해 보수적인 입장을 견지해 왔다. 이번 대선에서는 창조 질서 등 전통적 가치를 수호하겠다고 밝혀 많은 복음주의자들의 지지를 얻었다. 한 여론조사에서는 복음주의자…

목회트렌드 2025

2025년 목회, 리더십·여성·문해력·소그룹에 주목하라

1. 리더십이 탁월한 목회 절실 2. 여성과 함께하는 목회 대안 3. 문해력이 곧 목회력이다 4. 소그룹이 교회 미래 만든다 2025년 한국교회 목회자들이 주목해야 할 목회 키워드 4가지가 제시됐다. 이와 관련, 최근 발간된 책 저자들 중 김도인 목사(아트설교연구원…

기독교대한감리회 제36회 총회

“퀴어신학 이단 규정, 감리교 회복 단초… NCCK·WCC 탈퇴 보류는 안타까워”

행정총회 중 발견된 문제점들 지적 녹색·여성 신학 주창 실체 드러내 예문집 등 통한 사상 설파 막아야 기독교대한감리회 동성애대책통합위원회(위원장 김찬호 목사, 이하 위원회)가 지난 10월 30-31일 교단 제36회 총회 중 발견된 문제점들을 규탄하는 성명서를 7…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