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NOW IS THE TIME' 27년간 빈야드 사역 보여준다

류종곤 기자  jkryu@chtoday.co.kr   |  

윈즈 오브 워십 시리즈 중 명곡 선정 2CD 제작

				▲윈즈 오브 워십의 'COME NOW IS THE TIME'
▲윈즈 오브 워십의 'COME NOW IS THE TIME'

현재 16집까지 발표됐으며 17집을 앞두고 있는 빈야드 뮤직의 대표적인 시리즈 음반 '윈즈 오브 워십(winds of worship)'의 앨범 중 엑기스만을 선정한 'COME NOW IS THE TIME TO WORSHIP'이 2CD로 제작됐다.

25년간의 빈야드 사역의 정수만을 보여주기 위해서인지, 앨범은 'COME NOW IS THE TIME TO WORSHIP'를 비롯한 한국인의 귀에 익은 명곡들로 구성됐다.

그동안 출시됐던 윈즈 오브 워십 시리즈에서 총 25곡을 뽑아 또 하나의 앨범을 제작했다는 점에서, 다른 시리즈 앨범 보다 더 큰 기대를 가지게 하는 앨범이다.

하지만 각 앨범의 음악을 특별한 변화없이 그대로 옮겨왔기에 윈즈 오브 워십 시리즈 앨범을 즐겨 들은 이들에게는 식상하게 들릴 수도 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앨범의 1CD는 12곡, 2CD는 13곡을 담고 있으며 데이빗 루이스, 앤디 파크, 테리 버틀러 등의 빈야드 최고 뮤지션들의 생생한 워십 인도 현장을 담았다.

15,000원 / 빈야드 뮤직 / 휫셔 뮤직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