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송기배 목사
21C가정행복학교는 1998년 무너져가는 가정을 바로세우고 가정에 행복을 심어주려는 목적으로 파주 가정행복학교 대표 송기배 목사에 의해 설립되었다.
21C가정행복학교에서는 매월 불신자를 대상으로 한 '행복한 가정'이라는 월간지를 발행해 각 가정을 비롯해 학교나 관공서에까지 보급하고 있다.
또한 불신자들과 관계를 형성하여 복음을 전하기 위한 '관계전도 방법'을 통해 전도하며 송기배 목사가 저술한 책자 <나는 아버지다>와 <나는 어머니다>로 아버지대학과 어머니대학을 열고 있다.
특별히 교회에서 가정사역을 하려고 해도 경험이나 자료가 없어서 하지 못하는 교회를 위해 세미나를 개최하고, 지방으로 순회하면서 지금까지 경험하고 전도한 사례를 많은 교회들에 전하고 있다.
지난 2월 23~24일에는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복받는교회(남궁형 목사 시무)에서 목회자를 대상으로 한 '관계전도방법 세미나'(주최: 21C가정행복학교, 강사: 송기배 목사)가 있었다.
한편, 21C가정행복학교에서 발행하는 월간지나 아버지, 어머니대학 책자 등 자료에 대해 궁금하거나 세미나, 가정사역에 관심있는 목회자나 교회는 언제든지 신청해 도움을 얻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행복한 가정을 위한 글들을 쉽게 접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home119.org, 전화: 031-946-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