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1천만 구원 위한 예수의 大제전

서진화 기자  jhseo@chtoday.co.kr   |  

일본 예수 축제 열려… 조용기 목사 “주님 함께하면 능치 못함 없다”

DCEM(David Cho Evangelistic Mission)이 주최한 ‘예수축제(Jesus Festival)’가 21일 일본 오사카 아마가사키종합문화센터에서 개최됐다.

예수축제는 일본 인구의 10%인 1천만명을 구원하겠다는 ‘1천만 구령운동’을 위해 지난 1996년 도쿄 에도가와 구민회관에서 처음 시작된 이래 올해로 11년째를 맞이한 행사다. 매년 도쿄와 오사카를 중심으로 열리고 있는 예수축제는 한인 교회는 물론 일본인 교회에까지 알려지면서 일본을 깨우는 성령운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본리바이벌동맹(NRA), 재일한국기독교선교사연합회(KMA), 일본순복음교단의 공동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2006년 예수축제에도 전국에 흩여져 있는 일본 순복음 성도들을 비롯해 관서지역내 현지 목회자 및 한인 목회자, 사모, 선교사, 유학생, 평신도 등 교파를 초월해 많은 기독교인들이 대거 참석했다.

정대원 목사(순복음 오사카교회 담임)의 개회선언으로 막이 오른 ´2006 오사카 예수축제´는 김유동 목사(순복음 나고야교회 담임)의 대표기도, 한세대학교 김성혜 총장의 피아노 독주에 이어 DCEM 총재 조용기 목사가 시편23편4절을 본문으로 설교했으며, 통역은 DCEM 사무총장 시가끼 시게마사 장로가 맡았다.

이날 설교를 전한 조용기 목사는 ‘다윗과 골리앗의 전투’ 이야기를 소개하며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실 때에 능치 못할 일이 없다”고 강조했다. 조 목사는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심을 고백하고, 입으로 시인할 때에 능력이 드러난다”며 “어떤 어려운 상황 가운데 놓여 있다 할지라도 늘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심을 입으로 시인하고 고요히 그분만을 바라보면 기적이 일어난다”고 역설했다.

이번 성회는 1부와 2부 순서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1부 순서에서는 ‘J.House’, ‘제자교회’, ‘순복음교토교회’, ‘카리수채플’, ‘순복음동경교회’, ‘고베그리스도영광교회’, ‘순복음후쿠오카교회’, ‘순복음나고야교회’, ‘미꾸니교회’ 등 9개 교회에서 각각 찬양 및 워십을 준비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CCM가수 남궁송옥 씨도 이번 성회를 위해 특별히 방일, 게스트로 참여해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예수님 생일카페 CCC

도심 속 ‘크리스마스 진짜 주인공’ 찾으러… 2천 년 전으로 시간여행

로마 병정 복장으로 길거리 홍보 성탄 의미 알리려는 다양한 코스 CCC 유학생들 간사와 직접 사역 변화하는 시대 속 그리스도 소개 “예수님 생일카페, 가 보시겠어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낮 1시, 로마 병정 옷을 입은 청년 3명이 서울 종로구 혜…

한덕수 총리 권한대행 탄핵

헌법을 짓밟은 거대 야당의 겁박과 독재

거대 야당인 민주당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에 대해 12월 24일로 예정했던 탄핵소추안 발의를 한 차례 연기했다. 12월 26일까지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을 수용하고, 또 국회가 추천한 헌법재판관들 임명에 대해 입장을 밝히라고 연일 압박하고 있다. 그렇지 …

2024 올해의 책

문학부터 MBTI와 SNS, 정치와 과학… 교회 안팎에 대안 제시한 책들

‘책 읽는 그리스도인’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올해의 책’을 선정하고 있는 크리스천투데이가 ‘2024년 올해의 책’을 선정했다.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11년째를 맞이한 ‘크리스천투데이 올해의 책’은 2023년 12월 1일부터 2024년 11월 30일까지 기독 출판사에…

EXPLO7424 도시전도운동

목회자·성도 대다수 “‘해외 선교’보다 ‘국내 전도’가 시급”

기독교인들의 연령대별 ‘전도 활동률’을 조사한 결과, 19~29세가 가장 적극적이고 40대가 가장 소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목회데이터연구소(대표 지용근, 이하 목데연)가 ㈜지앤컴리서치와 함께 한국교회의 선교와 전도 현황을 점검하기 위한 대규모 실태 조사…

 길선주, 스크랜턴, 알렌, 헨리 데이비스

한국교회 빛내고 사회 발전 견인한 인물들 재조명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기독교 종교문화자원 보존과 활용을 위한 학술연구 심포지엄이 23일 오후 3시 한국기독교회관 조에홀에서 열렸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한교총이 추진한 종교문화자원 목록화 및 관광자원화 사업의…

러브라이프 태아 생명 낙태 사랑

성탄 전날, 강남역서 펼쳐진 ‘예수님 생신 선물 프로젝트’

12월 성탄·연말 이후 낙태 급증 선물과 함께 전단지와 엽서 나눔 러브라이프, 벌써 4회째 캠페인 12월 25일 성탄절 ‘예수님 생신’을 하루 앞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태아로 오신 예수님’께 드리는 ‘생신 선물’ 프로젝트가 올해도 마련됐다. 24일 오…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