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명이 5만5천명 전도, 그 중 2만5천명 결신

이민애 기자  malee@chtoday.co.kr   |  

CCC 새생명훈련원 2006년 사역통계 발표

지난해 한국대학생선교회(CCC) 새생명훈련원(NLTC)의 전도훈련 프로그램을 이수한 2천여 명이 5만여 명을 전도한 것으로 집계됐다.

새생명훈련원은 전국의 교회·목회자·평신도·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전도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새생명훈련원이 지난해 사역을 통계낸 결과, 지난해에 1882명이 전도훈련에 참여했고 이들이 54197명에게 4영리를 전했으며, 그 중 24199명이 결신한 것으로 집계됐다.

그 중 BBB(직장인성경공부반)가 6천6백여 명을 전도, 3천6백여 명의 결신자를 얻어 가장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놓았다. 또 광천교회(이문희 목사)와 가리봉교회(최홍규 목사)가 각각 2천여 명을 전도하고 1천3백여 명을 결신자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새생명훈련원은 50여 년간 대학사역을 하며 얻은 전도의 노하우를 전도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교회들에 전수하고 있다. 이권상 새생명훈련원 대표는 “새생명훈련원의 훈련은 교회를 통해 지역과 민족을 변화시키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회 성도들은 물론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훈련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생명훈련원은 오는 2월 5일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타워호텔에서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한 ‘NLTC 목회자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문의는 전화 02-395-8920 또는 인터넷 www.cccnltc.com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