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강의우수교원 표창

박종배 기자  jbpark@chtoday.co.kr   |  

황인복·함리찬·김인·최동규·박윤자 교수 등 5명 시상

한일장신대(정장복 총장) 2008학년도 1학기 강의 우수교원에 황인복·함리찬(본명 Richard Hamm) 교수(신학부)와 김인 교수(사회복지학부), 최동규 교수(음악학부), 박윤자 교수(사회복지학부·강사) 등 5명이 선정됐다.

강의과목은 성서개론Ⅱ(황인복), 사회복지조사론(김인), 영화와 문화(함리찬), 예배와 음악(최동규), 이상심리와 목회상담(박윤자)이다. 강의우수교원은 강의평가 설문조사결과 평균점수가 4.2이상으로 집계돼 우수교원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리게 됐다. 시상식은 지난달 26일 오전 개강예식후 치뤄졌다. 교원 개인에게는 표창장과 상패를 수여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