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명교회는 지난달 18일부터 20일까지 화순군 사평 동명수양관에서 2008년도 전교인 여름 산상수련회를 열었다.
창원 서머나교회 이상렬 목사가 ‘이렇게 삽시다’라는 제하의 설교를 전한 이상렬 목사(창원 서머나교회)는 “구원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말씀대로 충성을 다해 살라”며 은혜의 말씀을 전했다.
수련회 낮 시간동안 진행된 성경암송대회와 성경퀴즈대회에서는 김순애 권사(423구역)가 두 대회에서 모두 1등을 차지했고, 성경암송대회 2등은 이영희 권사(574구역), 3등은 한춘자 권사(571구역), 성경퀴즈대회 2등은 김성호 집사(453구역), 3등은 신막래 권사(364구역)가 차지했다.
이밖에 수련회 둘째날 저녁에는 여전도회, 남전도회, 청년회 등 각 기관별로 기도회를 갖기도 했다.
동명교회는 매년 여름 휴가철에 전교인이 함께하는 산상수련회를 열어 신앙 교육과 교인들 간의 친목도모를 하고 있다.
광주동명교회 전교인 여름 산상수련회 열어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살아 있는 사람 위한 장례식 ‘엔딩 파티’, 긍정적 인식 높아져
건강한 장례문화 확산을 위한 ’엔딩 파티(Ending Party, 餘生宴)’를 긍정적으로 인식하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엔딩 파티’란 ‘살아있는 사람을 위한 장례식’으로, 죽음을 앞둔 이가 …
CT YouTube
더보기에디터 추천기사
이 기사는 논쟁중
“대통령과 대행 탄핵 반대… 체포영장 청구는 위법”
탄반연합, 3권분립 위반한 입법부 폭거 규탄 오늘의 비극, 범죄자 이재명 대표로 인한 것 비상계엄, 헌법에 보장된 대통령 고유 권한 尹 지지도 상승, 민주당의 만행에 대한 반발 헌재, 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