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대상 포르테 및 와이브로 체험 UCC 콘테스트 실시
기아자동차는 11일 포르테의 신기술과 KT 와이브로를 이용해 경기도 일대에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기아차 포르테와 KT 와이브로가 함께하는 「1박 2일 와이브로 탐험대」발대식을 개최했다.
기아차는 이동 중 사용 가능한 무선 초고속 인터넷 와이브로와 함께 포르테만의 신사양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첨단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달 25일부터 펀키아 사이트와 KT 와이브로 홈페이지를 통해 「1박 2일 와이브로 탐험대」를 모집하고 있으며, 10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1기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발대식은 「1박 2일 와이브로 탐험대」의 1기 발대식으로, 이들은 총 7일 동안 포르테와 와이브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일주일 중 1박 2일은 첨단 시스템을 활용해 경기도 문화 탐방 미션을 수행하고 4박 5일은 참가자들이 포르테와 와이브로를 자유롭게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날 발대식은 이한응 기아차 판매기획팀장과 강국현 KT 상무를 비롯해 탐험대 1차 참가자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 탐험 일정의 안녕과 무사귀환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내는 것으로 마무리되었다.
기아차는 탐험대들의 출발에 앞서 ▲와이브로 기능 및 차량 이용 교육 ▲돌발 미션 전달 및 미션 수행 방법 ▲비상시 대처 요령 등 간단한 교육을 실시하기도 했다.
또한 기아차는 탐험 일정이 끝난 후 참가자들이 제작한 포르테 및 와이브로의 체험 영상을 담은 UCC로 콘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1박 2일 WIBRO 탐험대」에 참가하게 된 이송이씨(충남 천안시, 23세)는 "첨단 사양이 장착된 신차 포르테와 이동 중 사용할 수 있는 와이브로 서비스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탐험대에 선발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미션 수행의 일정 동안 포르테와 와이브로의 장점을 모두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고, 체험 UCC도 최선을 다해 만들겠다"며 의지를 전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탐험대들이 포르테의 음성인식 DMB 내비게이션,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슈퍼비전 클러스터 등 첨단 편의 사양과 함께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갖고, 참가자들이 앞으로 포르테 좋은 점을 알리는 데에도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아자동차 포르테는 지난 9월 4,036대가 판매되며 출시 한 달 여 만에 준중형차 시장 2위를 차지했다.
기아자동차는 11일 포르테의 신기술과 KT 와이브로를 이용해 경기도 일대를 탐방하는 기아차 포르테와 KT 와이브로가 함께하는 「1박 2일 WIBRO 탐험대」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이번 행사 참가자들이 발대식을 갖고 출발 전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