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및 후원 위한 사랑의 희망가게 운영
온맘닷컴은 내년 2월 오픈 예정인 쇼핑몰의 서비스에 앞서 27일부터 크리스마스 기획전(mall.onmam.com)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행복한 쇼핑, 나누는 기쁨!’이라는 슬로건으로 기획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전 세계 고통 받는 아이들을 후원한다는 특징이 있다.
이한기 본부장은 “이 기획전은 나눔의 절기인 12월에 맞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도 구입하면서, 동시에 전 세계 빈곤층 아동들에게 따뜻함도 전한다는 사회공헌적 취지에서 실시된다”고 밝혔다.
온맘닷컴은 최근 전 세계 100여 나라에서 1억명 이상의 사람들을 돕고 있는 NGO 단체 월드비전을 후원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기획전은 월드비전과 함께 기획한 것으로, ‘나눔 Shop’이라는 코너를 통해서 방글라데시, 알바니아, 시에라리오 등 국제구호가 절실한 나라의 어린이 및 가정들을 후원하기 위해 축구공, 교복 등 다섯 가지의 후원상품을 준비했다. 도움이 절실한 곳에 실제로 본인이 후원한 상품이 전달되며, 후원영수증 및 결과보고서도 발송한다.
또한 ‘나눔 Shop’ 외에도 연인, 가족 등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주고 싶은 선물용품, 기독교 서적, 성경, 액세서리 등 총 1,500여 가지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본부장은 “쇼핑도 즐기고 국제구호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두 가지 기쁨, 감동의 기획전으로, 연말 나눔과 사랑의 실천을 온라인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획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