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버섯과 어두운 얼굴의 해결사’ 블라지, 뜻깊은 이벤트 열어

임민용 기자  mylim@chtoday.co.kr   |  
				▲지난 10월과 11월 불라지가 후원해 대명비발디, 버드우드 GC에서 열린 공동프로모션 회원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지난 10월과 11월 불라지가 후원해 대명비발디, 버드우드 GC에서 열린 공동프로모션 회원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지난 10월과 11월 불라지가 후원해 대명비발디, 버드우드 GC에서 열린 공동프로모션 회원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버드우드 GC에서는 8번 홀에서 홀 컵 50cm 이내에 공이 들어가면 25만원 상당의 불라지 2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버드우드 한 관계자는 “자극적인 이벤트를 원하는 골퍼들의 구미에 맞는 색다른 이벤트였다”라고 평가했다. 도전 코스 또한 실제거리가 130야드이지만 육안으로 볼 때 가까워 보이는 거리로 인해 도전욕구를 자극시켰다.

버드우드 GC 측은 한 달에 평균 6건 정도 발생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이전보다 10~11월 사이 클럽을 찾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고 한다. 더욱이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흥미거리를 위해서 실시된 것이 아니라는 점에서 많은 골퍼들에게 뜻 깊은 의미를 부여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회원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소정의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내야 했는데, 자신의 실력 측정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다는 점에 많은 분들의 참여가 이뤄졌다는 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금된 금액 전부는, 12월 말 대명비발디GC와 버드우드GC가 속해있는 각 지자체를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검버섯과 어두운 얼굴의 해결사’ 불라지는 내년에도 골프를 사랑하는 골퍼들을 위해 국내 최고의 명문 클럽들과 함께 다양한 공동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불라지 구매문의 : 02-584-0001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