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버섯과 어두운 얼굴의 해결사’ 블라지, 뜻깊은 이벤트 열어

임민용 기자  mylim@chtoday.co.kr   |  
				▲지난 10월과 11월 불라지가 후원해 대명비발디, 버드우드 GC에서 열린 공동프로모션 회원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지난 10월과 11월 불라지가 후원해 대명비발디, 버드우드 GC에서 열린 공동프로모션 회원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지난 10월과 11월 불라지가 후원해 대명비발디, 버드우드 GC에서 열린 공동프로모션 회원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버드우드 GC에서는 8번 홀에서 홀 컵 50cm 이내에 공이 들어가면 25만원 상당의 불라지 2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버드우드 한 관계자는 “자극적인 이벤트를 원하는 골퍼들의 구미에 맞는 색다른 이벤트였다”라고 평가했다. 도전 코스 또한 실제거리가 130야드이지만 육안으로 볼 때 가까워 보이는 거리로 인해 도전욕구를 자극시켰다.

버드우드 GC 측은 한 달에 평균 6건 정도 발생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이전보다 10~11월 사이 클럽을 찾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고 한다. 더욱이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흥미거리를 위해서 실시된 것이 아니라는 점에서 많은 골퍼들에게 뜻 깊은 의미를 부여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회원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소정의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내야 했는데, 자신의 실력 측정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다는 점에 많은 분들의 참여가 이뤄졌다는 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금된 금액 전부는, 12월 말 대명비발디GC와 버드우드GC가 속해있는 각 지자체를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검버섯과 어두운 얼굴의 해결사’ 불라지는 내년에도 골프를 사랑하는 골퍼들을 위해 국내 최고의 명문 클럽들과 함께 다양한 공동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불라지 구매문의 : 02-584-0001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새벽 300km 달려 무안 참사 현장으로…“울 힘조차 없는 탄식, 곳곳에서”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

새벽 300km 달려 무안 참사 현장으로… “곳곳에서 울 힘조차 없는 탄식”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와 관련, 한국교회가 긴급구호에 나섰다. 국내에서 발생한 가장 큰 항공사고로 여겨지는 이번 참극 앞에서 한국교회는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는 말씀을 실천하며 아픔을 나눴다. 사고 발생 당일인 12월 29일, 비통한 소식을 들은…

새해 일출

2025년, 한국교회의 4가지 사명을 생각한다

세계 선교 완성에 지속적 공헌 전 세계 기독교 변증 사명 감당 기독교 정체성 회복 사명 헌신 건강한 종말 및 재림 신앙 확립 불안한 국내 정치상황과 급변하는 국제 정세로 힘들었던 2024년이 지나갔다. 그리고 마침내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다. 한국교회는…

신학자 올해의 성경구절 2024

신학자 20인, 성경으로 돌아본 2024년과 내다본 2025년

학자들 신약 9인, 구약 11인 선정 로마서 8장 28절, 최초 중복 선택 어렵지만 희망·용기 잃지 말아야 하나님 섭리 역사 선명하게 확신 2024 올해의 사자성어, 도량발호 옥스퍼드 올해의 단어, ‘뇌 썩음’ ‘다사다난(多事多難)’이라는 말이 어느 때보다 잘 어울…

2025년 새해 신년 신년사

“새해, 사랑 실천할 때 화목과 평화 찾아올 것”

한국교회 주요 연합기관들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신년사를 발표하고, 정치권 중심의 극심한 분열과 갈등을 극복하고 국민 화합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염원했다. 대부분 무안공항 여객기 참사 전에 신년사가 쓰여졌기에, 이와 관련된 내용은 없다. 한교총 “분열…

생각, 자연, 풍경, 묵상, 정신

2025년 새해, 365일 날마다 큐티·묵상·기도 돕는 책들

2025년 새해를 맞아, 365일 매일 하루하루 찾아서 읽을 수 있는 도서들을 소개한다. 팀 켈러, 사랑으로 나아가는 오늘 팀 켈러 | 윤종석 역 | 두란노 | 396쪽 | 25,000원 “창조의 모든 부분들이 이루는 이 완벽하고 조화로운 상호 의존을 설명하는 히브리어 단어는 ‘…

10.27 연합예배 서울시청 앞 광장 및 인근 지역 드론 사진

2024년, 일반 언론에 비친 한국교회의 모습은?

2024년 한 해 동안 일반 언론에 비친 한국교회의 모습을 분석한 ‘한국교회 빅데이터 보고서’가 발표됐다. 가스펠투데이와 크로스미디어랩이 공동 연구한 이번 조사는 한국교회의 주요 이슈와 이미지 변화를 파악하고, 언론 보도 속에서 드러난 교회의 현주소를 성…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